앱코, 귀엽고 똑똑한 토끼 디자인의 홈캠 'ASC12'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앱코, 귀엽고 똑똑한 토끼 디자인의 홈캠 'ASC12' 할인 행사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2.11.14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이태화, 오광근)가 ABKO ASC12 홈캠(이하: ASC12)을 약 2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특가 소식을 전했다.

ASC12는 앱코에서 세번째로 선보이는 홈캠으로 깔끔한 화이트 컬러 바디에 사랑스러운 토끼 모양을 한 귀여운 디자인이다.

이 제품은 200만 화소 FHD를 지원하며, 별도의 통신 선 없이 기존의 Wi-Fi 무선 네트워크 망을 사용해 전원만 연결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제품에는 스피커와 마이크가 내장돼 앱을 통해 양방향 대화를 할 수 있어 아이를 위한 베이비 캠, 반려 동물을 위한 펫캠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 실시간 모니터링을 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을 제공한다.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움직임을 포착해 스마트폰으로 알리는 모션 감지 기능, 직접 움직일 수 있는 각도 조절 기능, 최대 100대까지 연결해 4채널 동시 재생이 가능한 멀티 뷰 기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ASC12 홈캠은 보안 관리에도 탁월하다. 개인 정보 보호 관련 인증기관에서 GDPR, CCPA 인증을 획득한 TUYA의 ABKO 앱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ISO에서 제정한 정보보호관리체계 국제 규격 인증, 클라우드 서비스 보안과 관련한 국제표준 인증으로 개인 정보 보호 및 클라우드 서비스 모두 안정성을 확보했다. 뿐만 아니라 앱에서 '사생활 보호 모드'를 활성화하면 상시 녹화를 중단할 수도 있다.

아이를 위한 베이비 캠도 사고 반려동물을 위한 펫 캠도 사야할 때 따로 구매하지 말고 ASC12로 스마트하게 활용하길 바란다. ASC12는 정상가 69,900원에서 약 29% 할인된 금액 4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가 행사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