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1위 등극
상태바
‘승리의 여신: 니케’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1위 등극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11.14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출시 일주일 만에 매출 1위 달성, 글로벌 다운로드 1,000만 돌파
- 사전예약 300만 명 이상 참여한 하반기 최대 화제작 ‘인기 실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가 구글 플레이에서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원 핸드 건슈팅 모바일 게임으로, 정식 출시 전부터 독보적인 일러스트로 눈길을 끌며 출시 6일 만에 글로벌 1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한국과 글로벌 유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 게임은 출시일(4)부터 10일까지 구글 플레이 인기 1위를 유지하는 것은 물론 지난 4일부터 9일까지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를 차지했으며, 지난 6일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7위에 진입, 이후 순차적으로 순위가 상승하며 최고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정체불명의 기계생명체인 랩쳐에 의해 몰락한 세계에서 지상을 탈환하기 위해 인류를 대신하여 싸우는 안드로이드 니케의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흡입력 넘치는 성우들의 풀 보이스 더빙이 돋보이며, 3D 필드를 활용한 탐험과 전초기지 등 풍성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레벨 인피니트 관계자는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시는 이용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들의 피드백에 귀를 기울이는 팀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승리의 여신: 니케는 일본에서도 지난 5일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1, 11일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1위에 오른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