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모니터 구매자 대상 11월 포토후기 이벤트 진행
상태바
벤큐 모니터 구매자 대상 11월 포토후기 이벤트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11.02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벤큐 모니터 구매 후, 포토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 증정 (11월 1일 ~ 11월 30일)
- 포토 후기 우수후기자 3명 선정하여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30만원), 벤큐 마인드듀오, 벤큐 스크린바 모니터조명 증정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대표: 김종천)와 함께 11월 한 달 간 벤큐 모니터를 구입하고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벤큐 위트 마인드듀오 LED 스탠드, 벤큐 스크린바 모니터조명을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한 달 간 진행되는 포토후기 이벤트는 벤큐 모니터를 구입하고 사진을 포함한 구매후기를 작성한 모든 분들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원권)을 증정하고, 최우수 후기로 선정된 1명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0만원권), 우수 후기로 선정된 2명에게는 눈이 편한 LED 조명 벤큐 위트 마인드듀오와 모니터 조명 벤큐 스크린바 아이케어 e리딩 램프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이다.

벤큐 모니터는 사용자의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게임 애호가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자 FPS게임에 최적화된 벤큐 조위 XL 시리즈, 선명한 화질과 생생한 사운드가 탑재되여 게임의 몰임감을 배가시켜주는 벤큐 모비우스 EX 시리즈가 있다.

또한, 프리미엄 시력보호 기능과 고해상도를 지원하여 멀티 엔터테인먼트가 가능한 EW 시리즈, 눈이 편안하면서도 온라인학습과 업무에 최적화된 기능이 탑재된 가성비 좋은 GW 시리즈, 정확한 색에 초점을 두고 각 분야의 편의 기능을 탑재한 디자이너를 위한 모니터 PD 시리즈와 사진·영상 전문가용 SW시리즈도 있다.

벤큐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최근에 발표된 트렌드 코리아 2023’에서 평균실종이 주요 키워드로 선정된 만큼 개개인의 취향이 반영된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벤큐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각 개인에게 최적화된 효용을 제공할 수 있도록 용도별로 제품을 구성할 뿐 아니라 사이즈와 해상도, 주사율 등을 선택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별 다양한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다고 전하며,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모니터가 필요하다면 벤큐 모니터가 좋은 선택이 될 것이며, 모니터 구입 후 포토후기에 참여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과 더불어 신세계 상품권 (30만원), 벤큐 모니터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눈이 편안한 벤큐 LED 램프와 모니터 조명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벤큐코리아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