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강력한 성능’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출시 기념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인텔 공인대리점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강력한 성능’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출시 기념 프로모션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11.0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코잇(대표: 손창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3사에서는 이번에 출시한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강력한 성능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컴퓨존, 샵다나와, 아이코다, 조이젠, 오마이피씨, 양컴, 행복쇼핑, 에누리, 피씨포올, 아이컴프리, 가이드컴, 마이피씨샵, 아이티엔조이, 피씨사자, 이피씨존, 별에서온컴퓨터 등 PC 전문 쇼핑몰에서 13세대 인텔 코어 i7, i9 K 시리즈 프로세서를 구입 후 영수증을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인텔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더욱 강력해진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아키텍처, 증가한 E 코어로 더욱 효율적이고 높아진 성능의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소개 및 추천한다. 최대 8개의 P코어와 16개의 E코어로 총 24개 코어, 32개 스레드 5.8GHz의 동작속도를 자랑하는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고사양 게임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PC 작업에서도 빈틈없는 성능을 자랑한다.

프로세서 상에 존재하는 고속 메모리인 인텔 스마트 캐시 또한 증가하여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자랑한다.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 이상의 제품은 L3 스마트 캐시가 증가하였고, 인텔 코어 i5 K 프로세서 이상의 제품은 L2 스마트 캐시가 증가하였다. 여기에 13세대 인텔 코어 K 프로세서에 한하여 DDR5 메모리 지원은 최대 5600MHz까지 증가하였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더욱 새로워지고 강력해진 성능을 자랑하는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통해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PC 환경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