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ASUS), 지포스 RTX 3060 이상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 ‘워해머 40,000: 다크타이드’ 게임 코드 증정
상태바
에이수스(ASUS), 지포스 RTX 3060 이상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 ‘워해머 40,000: 다크타이드’ 게임 코드 증정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11.0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워해머 40,000: 다크타이드’ 게임 코드 증정 프로모션 진행
• 12월 8일까지 ASUS 지포스 RTX 3060 이상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 대상 진행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는 지포스 RTX 3060 이상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워해머 40,000: 다크타이드게임 코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엔비디아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1028일부터 128일까지 에이수스의 지포스 RTX 3060 이상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행사 제품을 구매 후 구매 영수증, 시리얼 번호 사진 및 제품 사진을 이벤트 메일로 보내면 된다.

참여 후 받게 되는 게임 코드로 엔비디아 지포스 익스피리언스에서 워해머 40,000: 다크타이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 코드는 신청자에 한해 11개가 제공되며,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지급된다. 코드 소진 시 조기 마감되며, 코드 인증 마감은 2023119일까지다.

워해머 40,000: 다크타이드는 워해머 기반 게임 버민타이드를 개발한 퍗샤크가 선보이는 4인 협동 액션 게임이다. 워해머 40K 세계관에서 아토마 프라임 섹터 테트티움 행성을 배경으로, 이단심문소에 징집된 반항자가 되어 피에 굶주린 적으로부터 테르티움을 되찾기 위해 나선다.

버민타이드 근접전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슈팅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본인 취향에 맞는 직업을 선택하고 스킬 그룹과 장비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다양한 직업과 빌드로 독자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만들어 더 높은 난이도에 도전하고, 캐릭터 육성 전략을 검증하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에이수스의 지포스 RTX 30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 암페어(Ampere) 아키텍처 기반으로 2세대 RT 코어와 더 큰 처리 능력을 갖춘 3세대 텐서(Tensor) 코어를 통해 궁극의 플레이를 제공한다.

특히, ROG Strix 시리즈는 경쟁 제품과 차별화하는 개선된 쿨링 설정을 통한 향상된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엑시얼 테크(Axial-tech) 설계로 제작된 팬은 높은 표면적의 다중 핀을 통해 일정한 공기 흐름을 전달하며, 블레이드 수가 많아져 정압과 공기 흐름은 증가하면서 조용하게 작동한다. 그래픽카드가 유휴 상태이거나 가벼운 부하 상태일 때는 조용한 작동을 위해 0dB 모드로 전환한다.

또한, 전자동화(Auto-Extreme) 조립 기술을 통해 높은 안정성과 품질을 제공하며, 144시간의 테스트 시스템과 견고한 커패시터는 신뢰성과 긴 사용 수명을 보장한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이번 워해머 40,000: 다크타이드게임 코드 증정 프로모션을 통해 자사의 지포스 RTX 30 시리즈 그래픽카드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품과 관련한 사후 지원 및 가격 문의는 에이수스 코리아 그래픽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