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라이즈,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 할인 판매하는 11번가 그랜드 11절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에스라이즈,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 할인 판매하는 11번가 그랜드 11절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2.10.31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기가바이트(GIGABYTE) 공식 수입 유통사 에스라이즈는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온라인몰 11번가에서 진행하는 '그랜드 11절 행사'를 통해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그랜드 11절 행사를 통해 선택쿠폰 15%(최대 30만), 중복쿠폰 최대 20만, 장바구니 쿠폰 최대 3만, 카드할인 5%(최대 10만) 혜택을 제공받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대표모델은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 17G KD, 15P XD, 15 XE4, 17 XE5와 게이머의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으로 출시된 G5 KE, G5 GEz가 참여 대상이다.

게이머의 감성을 자극하는 미래지향적 디자인으로 새롭게 출시된 기가바이트 G5 KE와 G5 GEz는 전작에 비해 디자인, 퍼포먼스 등에서 많은 부분이 개선되었다. 인텔 코어 i5-12500H CPU(12코어, 16스레드)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 그래픽카드를 조합해 최신 게임도 문제없이 즐길 수 있다. G5 KE에는 MUX 스위치가 장착되어 있어 사용자가 직접 외장 GPU 활성화(논옵티머스)를 설정하여 게임에서 발생하는 딜레이를 최소화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프레이 속도를 평균 8%까지 향상시킬 수 있다.

인텔은 어떤 세대에서 든지 항상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게이밍 성능을 제공하고 있다. 기가바이트 플레그쉽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도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답게 인텔 CPU와 실시간 레이트 레이싱과 획기적인 랜더링 기술인 NVIDIA DLSS가 적용되어 고사양의 게임도 높은 프레임으로 구동이 가능한 그래픽 카드 지포스 RTX 30 시리즈를 탑재한 만큼 완성도 높은 게이밍 노트북이다.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은 인텔 CPU와 압도적인 그래픽 퍼포먼스로 게이머들은 물론 크리에이터의 요구를 총족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게이밍 노트북으로 얇은 베잴을 통해 스크린대 바디 비율을 최대화하여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 더불어 최대 NTSC 72%의 색 재현율과 최대 300nit의 밝기를 지원하는 FHD 최대 360Hz IPS 패널이 적용되어 선명한 색상 구현과 끊김 없는 부드러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은 전국 기가바이트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년 무상 A/S를 지원받을 수 있다.

에스라이즈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통해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 프로모션 소식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구매 문의는 11번가 기가바이트 노트북 판매 페이지 및 기가바이트 노트북 고객지원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