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 유명 작곡가 사와노 히로유키와 협업
상태바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 유명 작곡가 사와노 히로유키와 협업
  • 남지율
  • 승인 2022.10.28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와 '사와노 히로유키(Hiroyuki SAWANO, 澤野弘之)'가 협업해 테마곡을 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테마곡 '텅스텐(TuNGSTeN)'을 선보일 계획이며, 사와노 히로유키가 작곡한 신비로운 선율 위에 가수 '미즈키'의 호소력 높은 보컬이 더해져 게임 속 세기말 분위기를 강렬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테마곡의 제목 텅스텐은 가장 녹는점이 높으면서도 매우 단단한 금속으로, 절대 굴하지 않는 신체적, 정신적 강인함을 지녔으면서도 차가운 '니케'를 표현한다.

테마곡은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네이버 라운지, 트위터, 유튜브 등 공식 SNS에서 감상 가능하다.

또한, 이번 협업을 기념해 사와노 히로유키와 가수 미즈키, 작사가 '벤자민(Benjamin)', '캐논(cAnON.)'이 텅스텐 테마에 영감을 준 '라피'에 대한 이야기와 테마곡의 감상 포인트를 들려주는 인터뷰 내용이 공개될 예정이다.

애니 음악계의 거장 사와노 히로유키는 인기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을 비롯해 '길티 크라운', '킬라킬' 등 명작의 사운드트랙을 맡으며 세간의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한편, 레벨 인피니트는 11월 3일 사전 다운로드, 11월 4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