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XV 아사미야 아테나' 등 신규 파이터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XV 아사미야 아테나' 등 신규 파이터 업데이트 실시
  • 남지율
  • 승인 2022.10.2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신규 파이터 'XV 아사미야 아테나', 'AS 프리티 친 겐사이'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밸런스형 파이터 XV 아사미야 아테나는 리더 스킬로 '[익스트림] 파이터의 공격력 50% 증가', '치명타 피해량 35% 증가'를 보유하고 있다. 코어 효과 적용 시 '공격할 때마다 5초 동안 공격력 10% 및 관통력 600 증가', '체력 20% 이하 시 4초 간 대미지 면역' 등을 통해 강력한 전투력을 발휘할 수 있다.

방어형 파이터 AS 프리티 친 겐사이는 리더 스킬로 '[적속성] 파이터의 공격력 30% 증가', '치명타 피해량 90% 증가'를 가지고 있다. 액티브 스킬 적중 시 7초 간 물리 피해량이 치명타 피해율의 100%만큼 증가하며, PvP에서는 체력이 70% 이상일 때 피격 시 7초 동안 대미지를 흡수하는 '치명타 쉴드'가 적용된다.

이와 함께 신규 파이터 배틀 카드를 공개했다. 해당 배틀 카드 중 스페셜 카드를 전용 파이터에게 장착하면 XV 아사미야 아테나는 '사용 시 10초 동안 치명타 피해량 30% 증가'를, AS 프리티 친 겐사이는 '사용 시 피니시 스킬 쿨타임 초기화'를 각각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