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 10월 28일 낮 1시부터 플레이 가능
상태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 10월 28일 낮 1시부터 플레이 가능
  • 남지율
  • 승인 2022.10.26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Call of Duty: Modern Warfare II, 이하 모던 워페어 II 2022)의 정식 출시가 10월 28일로 낮 1시(이하 한국 시간 기준)로 정해졌다. 현재 예약 구매 플레이어들을 대상으로 한 캠페인(Campaign) 사전 체험이 순조롭게 진행 중인 가운데, PC 예약 구매 플레이어들은 내일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정식 출시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Multiplayer) 및 스펙 옵스(Special Ops) 협동전 경험에도 팬들의 큰 기대가 쏠리고 있다.

Battle.net에서 PC용 모던 워페어 II 2022 디지털 버전을 예약 구매한 플레이어는 하루 앞선 10월 27일 새벽 2시부터 전체 게임을 미리 사전 다운로드하고 출시와 함께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채비를 마칠 수 있다. 

정식 출시 이미 진행 중인 캠페인 사전 체험을 통해 태스크 포스 141(Task Force 141)과 멕시코 특수부대, 섀도우 컴퍼니(Shadow Company) 등에 합류해 주어진 임무를 완수하고, 출시 후 멀티플레이어와 스펙 옵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캠페인 완료 보상을 잠금 해제할 수도 있다.  전체 게임은 10월 28일 낮 1시에 출시된다.

 

창의적인 게임플레이로 더 혁신적으로 돌아온 세계적 수준의 멀티플레이어,
깊은 몰입감 선사해

모던 워페어 II 2022의 멀티플레이어는 다양성에 중점을 둔 새롭고 창의적인 게임플레이로 집약된다.  앞서 9월에 진행된 베타를 통해 수많은 플레이어들이 다채로운 모드, 장소, 그리고 무장 목록들을 발견하고 경험해 볼 수 있었다.  출시 첫 날에는 총 12가지에 이르는 독특한 모드들이 제공될 예정이며, 이는 핵심 전장을 배경으로 하는 10개의 전통적인 모드와 두 가지의 지상전 모드로 구성된다.

멀티플레이어 전장은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지역 카테고리로 만나볼 수 있다:

⦁ 알 마즈라(Al Mazrah):  가상 국가 아달 연방 공화국의 대도시이자 앞으로 선보일 콜 오브 듀티: 워존 2.0의 메인 무대다.  이 지역의 남쪽 해안가에는 알 바그라 요새(Al Bagra Fortress) 전장이 자리잡고 있다.

⦁ 라스 알마스(Las Almas):  모던 워페어 II 2022 캠페인의 주요 무대인 라스 알마스는 알 마즈라와 유사한 중앙 아메리카 지역이다.  이 지역의 남동쪽 마을 중심지를 배경으로 메르카도 라스 알마스(Mercado Las Almas) 전장이 펼쳐진다.

⦁ 기타 지역:  알 마즈라 및 라스 알마스에 속하지 않는 나머지 전장들은 이 지역 바깥에서 벌어지는 일들에 대한 실마리를 제공하면서 모던 워페어 II 2022 세계를 완성하게 된다.

 

계속해서 즐길 수 있는 스펙 옵스(Special Ops) 협동전

 

2019년에 출시된 전작,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Call of Duty: Modern Warfare)의 스펙 옵스가 더욱 진화된 모습으로 선보이는 협동전은 출시와 동시에 다음 세 가지 임무를 제공하며 모두 알 마즈라 지역을 배경으로 진행된다.

⦁ 로우 프로필 (Low Profile):  깊은 밤 어둠을 틈타 마을에 잠입하여 알카탈라(Al Qatala)가 남긴 정보와 증거를 밝혀내야 하는 임무다.  생존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발각되지 않아야 한다.

⦁ 금지 구역 (Denied Area):  다수의 지대공 포탑으로 인해 증원군이 알 마즈라에 진입하지 못하고 있다. 차량을 이용해 교외의 구불구불한 거리를 탐색하면서 포탑들을 파괴한 다음, 비행기로 빠르게 이동해서 탈출해야 하는 임무다.

⦁ 방어자: 자야 산맥 (Defender: Mt Zaya):  서바이벌 모드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임무다.  점점 강력해지는 적들이 폭탄을 터뜨리기 위해 떼를 지어 몰려든다. 적들의 공격이 잦아든 사이에 플레이어는 오퍼레이터가 되어, 게임 내 현금을 사용해 킬스트릭(Killstreaks), 자가 소생 키트(Self-Revive kits) 및 갑옷 플레이트와 같은 게임 내 요소들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스펙 옵스에서는 장비 및 멀티플레이어에서의 킬스트릭 및 특전과 유사한 습격(Assault), 의무병(Medic), 정찰(Recon) 등 세 가지 키트 가운데 하나를 배낭에 담아 사용할 수 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는 오는 10월 28일, PlayStation 5, PlayStation 4, Xbox Series X/S, Xbox One, 그리고 PC에서는 Battle.net 과 Steam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출시 전까지 PC 등 다음 플랫폼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세계 각지를 무대로 펼쳐지는 짜릿한 캠페인, 최고 수준의 몰입감을 자랑하는 멀티플레이어, 그리고 한층 진화한 스펙 옵스 협동전 경험 등을 통해 숨막히는 액션을 즐기며, 태스크 포스 141이 전설적인 분대로 일컬어지는 이유를 직접 확인하고 경험할 수 있다.

한국에서는 음성과 텍스트가 한국어로 현지화된 버전을 선보일 계획이다. 콜 오브 듀티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페이스북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