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연말을 맞아 크리에이터용 카메라 마이크 할인 판매
상태바
젠하이저, 연말을 맞아 크리에이터용 카메라 마이크 할인 판매
  • 남지율
  • 승인 2022.10.26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독일 오디오의 명가 젠하이저는 고품질 콘텐츠의 제작을 위한 카메라용 마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젠하이저는 선명한 수음과 낮은 노이즈로 콘텐츠의 사운드 품질을 높여주는 전문가용 카메라 마이크 'MKE 600' 구매 시 'MKE 200' 마이크를 63% 할인된 55,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진행한다.

젠하이저의 MKE 600은 전방의 사운드는 선명하게 픽업하고 측면이나 후면의 불필요한 소음은 감쇠시키는 높은 지향성의 샷건 마이크로, 영화 및 방송과 같은 전문적인 콘텐츠의 제작 환경에서 고품질의 사운드를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젠하이저의 MKE 200은 스마트폰이나 카메라에 연결해 사용하는 마이크로 크기가 작아 휴대성이 우수하고 윈드 스크린 및 쇼크 마운트가 제공돼 1인 크리에이터나 초급자도 쉽게 고품질의 사운드로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젠하이저의 관계자는 "스마트폰으로도 쉽게 8K 해상도의 영상을 촬영할 수 있을 정도로 기술이 발전했지만 카메라나 스마트폰의 내장 마이크로는 만족스러운 사운드를 구현하기 어렵다"라며, "이번 행사는 카메라와 스마트폰의 마이크를 구입하거나 교체하려는 크리에이터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젠하이저의 카메라용 마이크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젠하이저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