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코리아, 신형 'HP 페이지와이드 웹 프레스' 잉크젯 인쇄 솔루션 선보여
상태바
HP코리아, 신형 'HP 페이지와이드 웹 프레스' 잉크젯 인쇄 솔루션 선보여
  • 이철호
  • 승인 2022.10.20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HP코리아가 신규 잉크젯 인쇄 솔루션 'HP 페이지와이드 어드밴티지 2200 시리즈 프레스(HP PageWide Advantage 2200 series press)'를 발표했다. HP는 높은 수준의 품질, 생산성, 활용성을 겸비한 최신 HP 페이지와이드 어드밴티지 시리즈를 통해 디지털 프린팅 산업의 발전 및 혁신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프린팅 업체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HP 페이지와이드 어드밴티지 2200 시리즈는 업계 최고의 생산성, 뛰어난 품질 및 미디어 활용도를 제공하며 출판, 판촉물, 상업용 인쇄물 등 모든 비즈니스의 수익 성장을 지원한다.

HP 페이지와이드 어드밴티지 2200 시리즈는 분당 최대 500피트의 컬러 인쇄 및 800피트의 흑백 인쇄 속도와 뛰어난 분사량을 바탕으로 한 달 기준 최대 9,000만장의 흑백 이미지(레터 사이즈 기준), 시프트 당 최대 214,000장의 맞춤형 A3 이중 컬러 시트를 제작할 수 있다.

또한, HP 브릴리언트 잉크와 인치당 2,400개의 네이티브 노즐을 지원해 고품질 인쇄물을 생산할 수 있으며, 40평량부터 14포인트당 최대 300평량까지 광범위한 미디어 지원 기능을 갖췄다. 부품 수를 최소화한 단일 프린트 아치 디자인으로 관리가 편하며, 모듈형 설계로 세 가지의 건조 모듈과 수동/자동 웹 냉각 모듈 옵션을 제공해 유동적으로 기기를 확장할 수 있다.

HP코리아 김대환 대표는 "HP는 다양한 고객들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수렴하고 있으며 프린팅 업체가 중요시하는 사용 편의성과 가동 시간을 향상시키기 위해 힘쓰고 있다"며 "새로운 페이지와이드 어드밴티지 플랫폼은 다양한 용도에 따라 품질, 생산성 및 활용도를 최적화할 수 있는 구성으로 상업용 프린팅 업계의 새로운 혁신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