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빠르고 정확한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세트 'CKM700' 출시
상태바
콕스, 빠르고 정확한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세트 'CKM700'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2.10.19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이태화,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가 'COX CKM700 Keyboard & Mouse Set(이하 CKM700)'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CKM700은 가장 많이 사용되는 104키 레이아웃의 키보드와 편안한 그립감은 물론, 최대 2000DPI까지 조절 가능한 마우스 세트로 가격은 낮추면서 필요한 기능을 모두 갖고 있는 합리적인 게이밍 세트이다.

키보드는 멤브레인 타입으로 타이핑 시 부드러운 키감을 느낄 수 있으며 팜레스트 일체형 디자인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손과 손목의 피로감이 덜하다. 여기에 레인보우 LED를 적용하여 다채로운 무드를 선사한다.

마우스는 3백만 회의 클릭 수명을 가지고 있는 HUANO 스위치를 탑재하여 내구성, 클릭감, 반응속도, 정확도 무엇 하나 빠짐없이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또, 4단계 DPI 조절로 최대 2000DPI까지 설정이 가능하여 정확한 트래킹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게이밍 키보드로써 기본적인 기능인 최대 19키 동시입력을 지원, 기본적인 생활 방수 가능,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이 편안한 스텝스컬처2 적용 그리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멀티미디어 단축키 기능 탑재 등으로 실속 있는 구성의 CKM700을 완성하였다.

키보드, 마우스 따로 구매할 필요 없이 가장 완벽한 가성비로 준비된 키보드 마우스 세트 CKM700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26,0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