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W로 한 번 더'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비전 II 업그레이드 앵콜 이벤트 실시
상태바
'600W로 한 번 더'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비전 II 업그레이드 앵콜 이벤트 실시
  • 이철호
  • 승인 2022.10.19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합리적 고효율을 지향하는 파워서플라이, 쿨맥스 비전 II(COOLMAX VISION II) 500W 대상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앵콜 실시한다. 추가로 500개 한정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서 소비자는 합리적인 고효율 파워서플라이를 경험할 수 있을 전망이다.

10월 19일부터 준비된 수량(500개 한정)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가 쿨맥스 비전 II 500W를 구매할 경우 600W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전달된다. 고효율이 구현되는 구간이 상대적으로 더 넓어지므로 사용자는 유연한 PC 구성이 가능해진다.

쿨맥스 비전 II 시리즈는 기존 쿨맥스 비전 시리즈의 장점인 출력 효율과 냉각 성능을 강화하는 한편, 최신 시스템이 요구하는 전압 출력 안정성을 더해 상품성을 높였다. 특히 +12V 전압 변동폭을 크게 낮추는 2세대 GPU-VR(GPU – Voltage Regulation)을 제품에 도입하면서 파워서플라이에 부하가 최대로 인가되어도 변동률이 ±0.8% 이내(600W 기준)로 억제할 수 있게 됐다.

쾌적한 PC 사용을 위한 준비도 완료된 상태. 최대 85% 이상의 출력 효율은 사용자가 정해진 출력 용량 내에서 최대한 자유로운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내부 온도에 따라 자유롭게 회전수를 조절하는 120mm 유압구조 베어링 냉각팬은 낮은 소음과 넉넉한 풍량을 제공해 파워서플라이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해준다.

내·외부 위협 요인으로부터 파워서플라이를 보호하는 기능도 충실히 탑재됐다. 저전압·과전압 보호 설계(UVP·OVP)부터 과부하 보호(OPP), 단락 보호(SCP) 등이 대표적이다. 안정성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통해 쿨맥스 비전 II 시리즈 파워서플라이는 5년의 보증기간을 제공,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박정수 마이크로닉스 컴포넌트 사업부문 사장은 "앞서 실시한 쿨맥스 비전 II 500W 업그레이드 이벤트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앵콜 이벤트를 통해 조금이라도 더 많은 소비자가 합리적인 고성능 파워서플라이를 경험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합리적 고성능을 구현한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비전 II 시리즈 파워서플라이 및 '쿨맥스 비전 II 업그레이드 앵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