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건조한 겨울철 위한 스마트 가습기 국내 출시
상태바
샤오미, 건조한 겨울철 위한 스마트 가습기 국내 출시
  • 이철호
  • 승인 2022.10.18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샤오미가 다가오는 건조한 가을, 겨울을 맞아 완벽한 실내 습도를 맞춰줄 샤오미 스마트 가습기 2를 출시한다.

샤오미 스마트 가습기 2의 4.5L의 대형 물탱크는 최대 32시간까지 연속 작동이 가능해 취침시에 중간에 리필하지 않아도 끊김 없이 완벽한 습도를 유지하며 최대 350ml/h의 미스트를 분사해 넓은 방 전체를 커버할 수 있다. 또한 최대 38 데시벨의 저소음 작동으로 수면시에도 방해받지 않고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샤오미 스마트 가습기 2는 물이 안개로 분사되기 전에 최대 99.9%의 박테리아를 제거하는 강력한 UV-C자외선 살균 기술로 정제된 청정 미스트를 제공한다.

과도한 습도를 방지하는 자동모드는 습도를 최적 수준으로 유지하고 가구가 젖지 않도록 미스트가 자동으로 조정되어 분사된다. 샤오미 스마트 가습기 2는 샤오미의 Mi Home 앱에서 타이머 및 미스트 분사 등의 모든 기능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다. 사용자의 편리함을 위해 따로 물탱크를 분리하지 않아도 뚜껑만 열면 바로 쉽게 물을 채울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이중 회전 미스트 디스펜서는 360° 회전하여 지속적으로 위치를 조정할 필요 없이 방 전체를 커버한다.

샤오미 스마트 가습기 2는 69,800원에 출시되며 20일부터 26일까지 얼리버드 할인가인 59,800원에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 홈플러스 강서점 샤오미 브랜드샵과 온라인 스토어인 샤오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쿠팡, 11번가, eBay와 홈플러스 강서점 샤오미 브랜드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샤오미 스마트 가습기 2는 20일 자정에 정식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