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테크, 멀티 페어링 블루투스 키보드 'JWK01BT' 출시
상태바
주연테크, 멀티 페어링 블루투스 키보드 'JWK01BT' 출시
  • 이철호
  • 승인 2022.10.06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주연테크(대표: 김희라)는 멀티 페어링이 가능한 블루투스 키보드 JWK01BT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JWK01BT는 슬림한 디자인, 손목의 피로도를 줄여주는 최적의 기울기는 물론 36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블루투스 3.0, 블루투스 5.0, USB 리시버 등 총 3가지 다중 페어링 지원을 통해 빠르고 안정적인 무선 연결 환경을 제공해 노트북, 데스크톱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하나의 키보드로 이용할 수 있다.

멤브레인 스위치로 소음을 줄였으며, 키캡 중심부의 라운드 디자인은 빠른 입력과 장시간 사용 시 보다 부드럽고 정확한 타이핑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또한, 소음과 이물질 방지를 위한 키스킨과 구매 후 바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배터리를 기본으로 제공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이 밖에 별도의 설정 없이 버튼 하나로 윈도우, iOS, 안드로이드 등 모든 OS와 호환되어 깔끔하게 책상을 정리할 수 있어 데스크테리어용 키보드로 적합하다.

주연테크 김희라 대표는 "최근 노트북, 모니터와 같은 기존 주력상품 이외에도 기계식 키보드, 멀티 충전기 등 주변기기 품목으로 상품군을 넓혀 나가는 중이다"라며, "좋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무선 멀티페어링 블루투스 키보드 JWK01BT는 주연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1번가, 이베이, 위메프, 인터파크 등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