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베뉴 Sq 2' 스마트워치 출시…한 번 충전으로 11일 연속 사용 가능
상태바
가민, '베뉴 Sq 2' 스마트워치 출시…한 번 충전으로 11일 연속 사용 가능
  • 이철호
  • 승인 2022.09.29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가민이 한 번의 충전으로 11일 연속 사용 가능한 데일리 GPS 스마트워치 '베뉴 Sq 2(Venu Sq 2)' 시리즈를 출시했다.

베뉴 Sq 2 시리즈는 기본 모델인 '베뉴 Sq 2' 모델과 음악 저장 기능을 지원하는 '베뉴 Sq 2 뮤직' 모델로 구성돼 있다. 1.4인치 사각형 AMOLED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에 코닝 고릴라 글래스 3를 채용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실리콘 밴드를 통해 편안한 착용감도 제공한다. 특히, 배터리 성능이 향상돼 한 번의 충전으로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11일 연속 사용 가능해 충전의 번거로움을 덜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베뉴 Sq 2시리즈는 다양한 피트니스 기능을 제공한다. 테니스, 달리기, 근력 운동, 요가,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HIIT), 필라테스 등 데일리로 즐길 수 있는25가지 이상의 실내외 스포츠 앱이 내장돼 있다.

특히,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워크아웃 프로그램의 경우, 운동 계획에 맞춰 동작 수, 라운드 수, 운동 시간, 쉬는 시간 등을 직접 정하고 타이머를 여러 개 설정할 수 있어 혼자서 운동하는 유저들에게 유용하다. 또한, '가민 커넥트(Garmin Connect)' 앱을 통해 무려 1,600가지가 넘는 운동으로 자신만의 워크아웃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해당 프로그램을 시계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 유저는 개인 맞춤형 피트니스를 즐길 수 있다.

베뉴 Sq 2 시리즈는 향상된 건강 모니터링 기능을 지원한다. 손목 기반의 심박수 및 혈중산소포화도 측정 센서를 탑재해 유저는 시계 화면을 통해 실시간으로 현재의 심박수, 혈중 산소포화도, 스트레스 지수 등 다양한 건강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유저의 신체 에너지 보유량을 알려주는 '바디 배터리(Body Battery)' 모니터링 기능도 제공해 유저는 휴식이 필요한 시간을 확인하고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선잠이나 깊은 잠, REM 수면 패턴을 분석하고 수면 점수 및 수면 가이드도 제공하는 고급 수면 모니터링과 여성을 위한 다양한 기능도 지원해 유저가 스스로 건강 관리를 할 수 있게 돕는다.

이외에도 호환 가능한 스마트폰과 연동하면 수신되는 전화 및 문자, 이메일, 각종 소셜미디어 및 캘린더 알람 등을 손목 위에서 즉시 확인할 수 있으며, 저장해둔 문구를 선택해 시계에서 바로 문자 회신도 가능하다.

6가지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 베뉴 Sq 2 시리즈는 가민코리아 온·오프라인 브랜드샵을 비롯한 가민 공식 판매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베뉴 Sq 2는 379,000원이며 베뉴 Sq 2 뮤직은 449,000원이다.

가민의 글로벌 컨슈머 제품군 세일즈 부사장 댄 바텔(Dan Bartel)은 "베뉴 Sq 2 시리즈는 데일리 GPS 스마트워치로 유저들의 일상에 도움이 될 기능들을 다양하게 지원한다"라며 "시간낭비 없이 하루를 알차게 활용하는 라이프스타일이 유행하고 있는 지금, 한 번의 충전으로 11일간 활용 가능한 베뉴 Sq 2 시리즈는 배터리 충전 시간도 아까운 유저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