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EK, '태고의 달인 쿵딱! 원더풀 페스티벌' 9월 22일 발매
상태바
BNEK, '태고의 달인 쿵딱! 원더풀 페스티벌' 9월 22일 발매
  • 남지율
  • 승인 2022.09.22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닌텐도 스위치용 '태고의 달인 쿵딱! 원더풀 페스티벌'(한국어판)을 9월 22일 발매했다고 발표했다.

 

■ 첫 이용 시 7일 무료 체험! 유료 곡 구독 서비스

유료 곡 구독 서비스 '태고 뮤직 패스'에 가입하면, 본편에 수록된 곡에 추가로 최신 인기곡부터 유명한 애니메이션 곡, VOCALOID곡, 게임 음악, 클래식까지 500곡 이상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매달 새로운 곡이 라인업에 추가되며, 가입자 한정 특전으로 동이의 의상을 받을 수 있다.

▶ 티켓 정보

· 태고 뮤직 패스 30일 이용권
· 태고 뮤직 패스 90일 이용권
· 태고 뮤직 패스 7일 무료 이용권

▶ 태고 뮤직 패스 가입자 한정 특전

태고 뮤직 패스 가입자 한정 특전으로 동이의 의상 '짝태고'를 받을 수 있다.

 

■ 전작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 구매 특전

전작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의 플레이 데이터가 있다면 아래의 특전을 제공한다.

▶ 특전 내용

①곡

'후리후리♪노리노리♪'
'Gold Armor'
'Welcome to the Taiko Stadium!'

②칭호 '흔들흔들 신나게'

③의상 '골드 동이'

④특별한 명찰

■ '태고의 달인 쿵딱! 원더풀 페스티벌' 소개

태고의 달인 최신작이 닌텐도 스위치에서 등장한다. 이번 무대는 태고의 즐거움을 꾹꾹 눌러 담은 도시, 가마시티! 파트너인 동이, 가마시티에서 만난 구름이와 함께 태고 마스터를 목표로 하자!

수록곡은 'Gurenge', 'Feel Special', 'Yoru ni kakeru' 등 전작 이상인 76곡이며, 자신 없는 부분을 반복 연습해 실력을 쌓을 수 있는 '향상 서포트'와 전 세계 플레이어와 연주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랭크 매치'를 비롯해 장난감으로 덱을 짜서 싸우는 '동이딱이 장난감 대전', 4명이 힘을 합쳐 라이브를 성공시키는 '동이 밴드' 등 다 함께 놀 수 있는 새로운 모드도 탑재했다.

게다가, 500곡 이상을 마음껏 플레이할 수 있는 유료 곡 구독 서비스 '태고 뮤직 패스'도 등장하며, 혼자서도, 여럿이서도, 태고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용 태고의 달인 쿵딱! 원더풀 페스티벌은 호평 발매 중이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