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맞이 겜트북 구매 찬스? 에스라이즈, 지마켓에서 기가바이트 PC 노트북 개강파티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개강맞이 겜트북 구매 찬스? 에스라이즈, 지마켓에서 기가바이트 PC 노트북 개강파티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2.09.14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PC 부품 및 노트북 제조사 기가바이트 국내 공식 수입 유통사 에스라이즈는 9월 12일부터 29일까지 지마켓에서 진행하는 'PC 노트북 개강파티' 프로모션을 통해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PC 노트북 개강파티에서는 올 하반기 새롭게 선보이는 G시리즈 게이밍 노트북을 중복쿠폰 최대 15만원, 카드할인 최대 5만원의 혜택을 받고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G시리즈 게이밍 노트북의 대표 모델은 G7 KE이다. 가성비 모델이지만 게이밍 퍼포먼스적으로 손색없는 성능을 자랑하는 이 제품은 인텔 12세대 엘더레이크 코어 i5-12500H(12코어, 16스레드)를 탑재하여 성능을 극대화시켰으며 기존 배터리 파워의 한계를 뛰어 넘는 압도적인 전력 효율성 자랑한다. 또한, 지포스 RTX 3060를 탑재하여 언제 어디서든 좋아하는 게임을 맘껏 즐길 수 있다.

외관이 확연하게 달라진 G시리즈는 게이머의 감성을 자극하는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을 채택했다. 얇은 베젤을 채택하여 스크린대 바디 비율(STBR) 증가로 몰입감을 높혔다. sRGB 100% 색재현율, 300nits 밝기 144Hz 디스플레이 탑재로 빠른 화면전환이 있는 게임에서도 선명하면서도 끊김 없이 부드러운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17형인 G7 노트북 중 유일하게 G7 KE만 MUX 스위치 기능을 제공한다. 이는 사용자가 직접 외장 GPU 활성화(논옵티머스)를 설정할 수 있으며, 높은 성능을 필요로 하는 게임에서 발생하는 딜레이를 최소화할 수 있으며 프레임 속도를 평균 8%까지 높일 수 있다. 이를 통해 전력 효율 개선, 배터리 수명과 그래픽 성능 조절이 가능하다.

런칭 기념으로 G7 KE 구매시 무료로 추가 메모리(8GB)를 동봉해 기본 메모리 8GB에 8GB 메모리를 추가 장착하여 총 16GB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들 대상으로 한컴오피스 2020을 전원 증정하며 베스트 리뷰 작성 고객을 추첨하여 어로스 M3 게이밍 마우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베스트 포토리뷰에 당첨된 1명에게는 엑스박스 무선 컨트롤러를 제공한다.

이번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구매 문의는 G마켓의 기가바이트 노트북 판매 페이지 또는 기가바이트 노트북 고객지원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