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인기 PC 케이스 포토후기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앱코, 인기 PC 케이스 포토후기 이벤트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2.09.13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 이태화, 오광근)에서 자사의 인기 케이스 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2종의 키보드 및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코에서는 지난 달 진행한 케이스 구매 포토후기 행사를 새롭게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키보드를 메인 경품으로 준비해 최우수 후기 당첨자에게는 COX 엔데버 텐키리스 키보드를, 우수후기 당첨자 두 명에게는 COX CK01 PBT 키보드를 증정하며, 랜덤 추첨으로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5명에게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서 응모 대상으로 지정된 케이스는 앱코 3종 · 수트마스터 3종으로 모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케이스들이다. 멋진 디자인과 스마트쿨링 기술로 히트브랜드와 1위를 모두 차지한 G40 시그니처 케이스, 2021년 상·하반기 히트브랜드의 주인공인 인기 케이스 G30 트루포스와 P1000 퍼포먼스, M-ATX 규격에 깔끔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G20M 미니킬러, 아름다운 전면 LED바를 가진 듀얼 챔버 스타일의 U2000 갤러리, 신규 퍼포먼스 라인업으로 큰 기대감을 얻어 가격비교사이트 10위에 랭크되어 있는 P3000 제우스까지 해당된다.

앱코 관계자는 "앱코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전 진행한 5종 포토후기 이벤트에서 약속했던 것처럼 키보드를 포함해 경품을 더욱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오늘 9월 13일부터 진행되며, 10월 11일 마감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