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와디즈 펀딩 통해 '엔데버 무접점 키보드' 공개
상태바
콕스, 와디즈 펀딩 통해 '엔데버 무접점 키보드' 공개
  • 남지율
  • 승인 2022.09.07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이태화, 오광근)의 게이밍 브랜드 콕스에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COX ENDEAVOUR ORIGINAL 무접점 키보드(이하 엔데버 오리지날) ▲COX EMPRESS ORIGINAL 무접점 키보드(이하 엠프리스 오리지날)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9월 7일 수요일 와디즈 채널에서 오픈 예정으로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정식 펀딩은 9월 21일 수요일에 시작된다.

엔데버 오리지날, 엠프리스 오리지날은 콕스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엔데버, 엠프리스의 레트로 베이지 컬러 버전으로 기존 기능을 그대로 가져가면서 더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으로 재탄생하였다. 어디에나 잘 어우러지는 컬러감으로 평소 무접점 키보드를 즐겨 사용하던 사용자는 물론, 사무적인 키보드에 싫증이 나거나 9 to 6로 반복되는 일상 속에 새로운 활력을 찾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일 것으로 보인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인 무접점 스위치는 물리적인 접촉과 마찰이 없어 반영구적인 수명을 보장한다. 키압은 35g, 50g 두 가지 옵션이 준비되어 있으며 전체 키 실린더 및 스테빌라이저 윤활 처리에 무접점 키보드만의 고유 구조인 코일 스프링의 윤활까지 처리하여 무접점 특유의 보글보글한 키감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이 외에도 콕스 무접점 키보드의 가장 큰 특징인 IP68 최고 등급으로 방수 방진이 가능하며,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한 딜레이가 없는 고성능 ARM32 탑재, 고스트 현상이 없는 완전 무한 동시 입력을 지원,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손목이 편안한 스텝스컬쳐2까지 적용하여 다방면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엔데버 오리지날은 87키 레이아웃으로 공간 활용에 용이하며 엠프리스 오리지날은 108키 레이아웃으로 숫자 키 사용이 필수적인 직장인에게 추천한다.

이번 와디즈 펀딩을 통해 엔데버 오리지날을 슈퍼얼리버드가 기준 119,000원에 엠프리스 오리지날은 13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들은 펀딩 종료 후 정상가에 출시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