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에 딱 맞는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 글로리어스 MODEL O/O- WIRELESS 제이웍스
상태바
내 손에 딱 맞는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 글로리어스 MODEL O/O- WIRELESS 제이웍스
  • 이철호
  • 승인 2022.09.07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글로리어스(Glorious)가 2022년 제이웍스를 통해 국내에 정식으로 론칭됐다. 글로리어스는 GMMK 커스텀 키보드와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로 국내 게이머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글로리어스 무선 게이밍 마우스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글로리어스 MODEL O/O- WIRELESS다.

 

게이머의 손에 특화된 인체공학적 디자인

글로리어스 MODEL 시리즈는 오른손잡이용 제품인 D/D-와 양손잡이용 제품인 O/O-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에서 MODEL O 시리즈는 128x66x38mm로 일반적인 유저에게 적합한 O와 120x63x35mm로 손이 작은 유저에게 알맞은 O-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무게가 아주 가볍다. MODEL O WIRELESS의 무게는 69g이며, MODEL OWIRELESS는 이보다 더 가벼운 65g에 불과하다. 이렇게 가벼운 무게 덕분에 MOBA, FPS에서 RPG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에서 훨씬 빠르게 컨트롤할 수 있다.

미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미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허니콤 쉘 설계로 무게를 최대한 줄였다.
허니콤 쉘 설계로 무게를 최대한 줄였다.

차세대 BAMF 센서 탑재

글로리어스 MODEL O/O- WIRELESS에는 차세대 BAMF 센서가 탑재되어 있다. BAMF 센서는 글로리어스가 PIXART와 공동으로 제작한 프로급 무선 속도로, 400IPS 추척속도, 최대 19000DPI 지원, 최대 1,000Hz 폴링레이트를 제공한다.

또한, 2천만회 클릭 수명을 지닌 OMRON 기계식 스위치가 버튼에 탑재되어 클릭감이 경쾌하고 정확하다. 여기에 100% 순수 PTFE 소재로 모서리를 라운딩 처리한 프리미엄 G-SKATE 마우스 피트도 장착해 슬라이딩이 아주 매끄럽다.

하단에는 BAMF 센서가 배치되어 있다.
하단에는 BAMF 센서가 배치되어 있다.
고급 소재가 적용된 마우스피트 덕분에 슬라이딩이 부드럽다.
고급 소재가 적용된 마우스피트 덕분에 슬라이딩이 부드럽다.

빠른 무선 연결에 배터리 수명도 길다

글로리어스 MODEL O/O- WIRELESS는 빠르고 레이턴시가 거의 없는 2.4GHz 무선 연결을 지원하며 USB-C 케이블을 통한 유선 연결도 가능하다. 또한, 최대 71시간 동안 사용 가능해서 동급 마우스 중 돋보이는 배터리 수명을 지니고 있다.

RGB 역시 사용 가능하다. 마우스 측면과 스크롤 휠에 1,680만 컬러 RGB LED가 배치되어 화려한 RGB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전용 소프트웨어에서는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조명이나 버튼, 폴링레이트, DPI 등을 설정할 수 있다.

측면에 RGB LED가 배치됐다.
측면에 RGB LED가 배치됐다.

마치며

글로리어스 MODEL O/O- WIRELESS는 가벼운 무게와 매끄러운 사용감이 돋보이는 무선 게이밍 마우스다. 고급 센서가 정확한 컨트롤과 에임을 지원하며, 무선 상태에서도 오래 사용할 수 있는데다가 RGB도 지원한다. 자신의 손에 맞는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찾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가격은 두 제품 모두 119,000원이며, 제품 관련 문의는 글로리어스 공식 유통사 제이웍스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