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코리아, 마이크로소프트·컴퓨존과 '주저 말고 오픈런' 공동 기획전 진행
상태바
AMD 코리아, 마이크로소프트·컴퓨존과 '주저 말고 오픈런' 공동 기획전 진행
  • 이철호
  • 승인 2022.09.0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AMD 코리아 CPU 세일즈 팀이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이하 MS), 컴퓨터 및 전자제품 전문 종합 쇼핑몰 컴퓨존과 새로운 공동 기획전을 진행한다.

'주저 말고 오픈런'으로 명명된 이번 기획전에서는 AMD 라이젠 5 4600G(AMD Ryzen 5 4600G) 프로세서와 MS 윈도우 11(Windows 11)을 탑재한 단독 특가 PC 구매자에게 5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AMD 프로세서가 탑재된 컴퓨존 아이웍스 및 추천 조립 PC 중 윈도우 OS 설치 옵션 적용 모델을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1만 원 즉시 할인 혜택과 Xbox 게임패스(Xbox Game Pass) 1개월 구독권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당첨된 일부 구매자에게는 델(Dell) 27인치 모니터와 샤오미 미(Mi) 듀얼 모드 무선 마우스를 추가 증정한다.

6코어 12스레드 기반의 라이젠 5 4600G 프로세서는 7nm 공정과 AMD 젠 2(Zen2)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설계되어 프리미엄 사무용 PC 구성에 적합하다. 또한,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는 내장 그래픽을 탑재해 별도의 외장 그래픽 카드 없이도 캐쥬얼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간단한 그래픽 작업도 무리 없이 소화 가능하다.

AMD 코리아 CPU 세일즈팀 담당자는 "화창한 가을을 맞아 보다 쾌적한 업무 환경을 만들어줄 새로운 PC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사용자분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새로운 PC를 구매하시고, 업무 효율성도 높여 보시길 바란다"고 전혔다.

AMD 코리아 CPU 세일즈팀과 MS, 컴퓨존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주저 말고 오픈런' 기획전은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기획전 관련 보다 자세한 정보는 컴퓨존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