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독 더한 무선 게이밍 마우스, 로캣(ROCCAT), Kone XP Air 출시
상태바
충전독 더한 무선 게이밍 마우스, 로캣(ROCCAT), Kone XP Air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2.08.22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로캣(ROCCAT)은 '콘 엑스피 에어(KONE XP Air)' 2종을 한국 공식 수입사인 대원씨티에스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콘 엑스피 에어는 올해 3월에 출시한 '콘 엑스피(Kone XP)'의 무선 버전으로 그 어떤 손에도 딱 맞는 최고의 그립감을 제공하면서, 게임용 2.4GHz 스텔라 무선(Stellar Wireless)과 범용성 높은 블루투스 연결 및 유선 케이블로도 사용 가능하다. 완전 충전 기준으로 최대 100시간 이상에 달하는 배터리 지속시간과 10분만 충전해도 5시간 사용할 수 있는 고속 충전 도킹 스테이션이 함께 제공되어, 더욱 편하고 빠른 무선 게이밍 환경 만들 수 있다.

무선 마우스임에도 5개의 RGB 구역과 반투명한 쉘의 완벽한 조합으로 더욱 화려해진 3D RGB 효과로 화려한 무선 마우스로 자리 매김하였으며, 마우스에 정교하게 디자인된 10개의 버튼과 'Easy-Shift[+]' 기술을 지원으로 29개 기능을 마우스에 맵핑하여 사용할 수 있어 더욱 빠르고 편리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로캣의 최신 기술들이 모두 집결된 제품인 콘 엑스피 에어는 '타이탄 옵티컬(Titan Optical)' 스위치를 사용하여 만족스러운 클릭감과 반응성에 내구성까지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최신 기술인 19K DPI 오울아이(Owl-eye) 센서가 탑재되어 높은 정확성을 제공하고 더욱 빠르게 반응한다.

열처리된 최고급 PTFE 재질의 마우스 피트로 사용하자 마자 극강의 부드러움을 경험할 수 있는 콘 엑스피 에어의 '크리스탈(Krystal) 4D 마우스 휠'은 일반 마우스의 수직 클릭 및 스크롤 외에도 왼쪽 및 오른쪽 측면 입력이 가능한 반투명 소재로 제작 가볍고, RGB 조명까지 탑재되어 화려함을 완성하였다. 또한, 1.8m의 팬텀플렉스(PhantomFlex) USB Type-C 충전 케이블은 유연하고 가벼워 유선으로 연결하여 사용하거나 충전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