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벤큐 샵’ 오픈
상태바
벤큐,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벤큐 샵’ 오픈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8.19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벤큐 공식 웹사이트 내 제품 정보 검색, 비교, 구매까지 가능한 온라인 스토어 런칭
- 벤큐 샵에서 회원가입 후 제품 구매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증정 (8.19~8.31)
- 벤큐 샵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 에어캡 안전 포장 및 무료 배송 서비스 진행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공식 웹사이트 내 제품 정보 검색, 비교, 구매가 가능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벤큐 샵 (BenQ Shop)’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벤큐 샵은 벤큐코리아 본사에서 직접 운영·관리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벤큐 아이케어 모니터, 게이밍 모니터, 전문가용 모니터 주요 제품 및 프로젝터, LED 조명 전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고주사율과 선명한 화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비우스 게이밍 모니터 라인업 중 EX240N를 단독 판매하고 있으며, 정확한 색과 P3 95% 광색역을 지원하는 전문 디자이너 모니터 PD2506Q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벤큐 샵에서 구입한 모든 제품은 에어캡으로 포장하여 안전하게 출고되며, 상품 포장 영상도 소비자에게 문자로 발송된다. 에어캡 포장 및 배송은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평일 오후 1시 이전 결제 완료된 건은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벤큐 샵 오픈 기념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819일부터 831일까지 진행되며, 벤큐 샵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벤큐 제품을 구입하면 별도의 신청 없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벤큐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벤큐 샵은 벤큐의 신제품 소식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모델 사양을 한 눈에 비교해 볼 수 있는 비교 기능, 벤큐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전하는 벤큐 지식센터등 보다 정확하고 다양한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벤큐 샵은 추후 멤버십 운영을 통해 더욱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벤큐코리아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