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게이머 감성을 자극하는 미래 지향적 디자인의 G시리즈 게이밍 노트북 런칭
상태바
기가바이트, 게이머 감성을 자극하는 미래 지향적 디자인의 G시리즈 게이밍 노트북 런칭
  • 남지율
  • 승인 2022.08.16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PC 부품 및 노트북 제조사 기가바이트(GIGABYTE)는 국내 공식 수입 유통사 에스라이즈를 통해 최신 인텔 12세대 엘더레이크 CPU가 탑재된 G시리즈 게이밍 노트북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G시리즈는 전작에 비해 디자인, 퍼포먼스 등에서 많은 부분이 개선되었다. 게이머의 감성을 자극하는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과 MUX 스위치를 탑재(일부 모델 한정)하여 더욱 압도적인 그래픽 퍼포먼스로 게이머, 크리에이터의 요구를 충족하기엔 부족함이 없다.

새로운 GIGABYTE G시리즈는 15.6형의 G5와 17.3형의 G7으로 출시가 되며 12세대 엘더레이크 코어 i5-12500H CPU(12코어, 16스레드)를 탑재하여 성능을 극대화시켰으며 더욱 뛰어난 전력 효율성 자랑한다. 또한, RTX 30 시리즈를 탑재하여 언제 어디서든 좋아하는 게임을 맘껏 즐길 수 있다.

RTX 3060 모델에 탑재되어 있는 MUX 스위치를 통해 사용자가 직접 외장 GPU 활성화(논옵티머스)를 설정할 수 있으며, 높은 성능을 필요로 하는 게임에서 발생하는 딜레이를 최소화할 수 있으며 프레임 속도를 평균 8%까지 높일 수 있다.

전 세대 대비 더 얇아진 두께와 슬림해진 베젤 덕에 더 큰 디스플레이를 장착했지만 무게는 더 가볍다. 더 커진 스크린 대 바디비율로 한층 더 생생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기가바이트 G시리즈 사전 예약 판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확인과 구매문의는 11번가 및 옥션, 지마켓 기가바이트 노트북 판매 페이지 및 기가바이트 노트북 고객지원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