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언팩 2022] 인체공학적 디자인에 선명한 사운드 제공하는 갤럭시 버즈2 프로
상태바
[갤럭시 언팩 2022] 인체공학적 디자인에 선명한 사운드 제공하는 갤럭시 버즈2 프로
  • 이철호
  • 승인 2022.08.11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삼성전자가 10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삼성 갤럭시 언팩 2022(Samsung Galaxy Unpacked 2022: Unfold Your World)'에서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 프로(Galaxy Buds2 Pro)'를 공개했다.

갤럭시 버즈2 프로는 24bit Hi-Fi 오디오를 통해 사용자에게 고품질의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콤팩트하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하면서 전작 대비 크기가 15% 작아져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삼성의 자체 코덱 기술(SSC, Samsung Seamless Codec)로 기기간 끊김 걱정없이 고품질의 음악 전송이 가능하며, 2-way 스피커는 중저음과 고음을 분리 재생해 보다 몰입감 있고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전작 대비 개선된 ANC(Active Noise Cancelling) 기능은 외부 소음을 차단한 상태에서 고감도(High-SNR) 마이크와 AI 기반의 소음 제거 솔루션을 통해 보다 선명한 전화 통화를 가능하게 했다.

또한, TV와도 연결이 가능하여 ‘갤럭시 버즈2 프로’와 TV를 연결해 콘텐츠를 즐기고 있을 때 전화가 걸려온 경우, 페어링된 스마트폰과 자동 연결되며, 통화 후엔 TV와 다시 연결돼 계속해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 기능은 올해 출시된 삼성전자 스마트 TV부터 가능하고 지난 7월 배포한 소프트웨어로 TV를 업데이트하면 버즈2 프로와 이지 페어링 및 오토 스위칭 기능을 지원한다.

갤럭시 버즈2 프로는 그라파이트, 화이트, 보라 퍼플 등 3가지 색상으로 26일 출시된다. 가격은 27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