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공간의 무드를 더하는 램프형 스피커 'BSL115' 출시
상태바
앱코, 공간의 무드를 더하는 램프형 스피커 'BSL115'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2.08.09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이태화, 오광근)에서 'ABKO BSL115 무선 랜턴 스피커(이하 BSL115)'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견고한 마감,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랜턴의 감성을 담은 BSL115는 너울거리는 불꽃을 LED로 표현하여 캠핑이나 아웃도어 분위기를 더욱 감성적으로 만들어주고 실내에서는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램프형 스피커이다.

BSL115는 5W 출력의 강력한 52mm 풀레인지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풍부한 저음과 명확한 고음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이 제품은 2대를 서로 연결하는 원격 페어링이 가능하여 보다 넓은 공간에서 풍성한 사운드를 스테레오로 경험할 수 있다.

이 제품의 조명은 마치 불꽃이 일렁이듯 자연스러운 속도와 모양으로 움직이면서 분위기를 더욱 화려하고 감성적으로 만들어준다. 여기에 약 270도 조절이 가능한 랜턴 손잡이가 부착되어 있어 스탠드 방식으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텐트 고리에 걸어서 사용도 가능하다.

또, 방수방진 IP65등급으로 생활 방수뿐만 아니라 우천시에도 사용이 가능하여 궂은 날씨의 야외 활동에서도 안정적이고 자유롭게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BSL115는 블루투스 5.0 지원으로 간단하게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 연결이 가능하여 공간과 환경의 제약 없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 3,600mAh 대용량 배터리 탑재로 최대 50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