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지마켓 '썸머 아카데미'에서 만나는 게이밍 노트북 특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기가바이트, 지마켓 '썸머 아카데미'에서 만나는 게이밍 노트북 특가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2.08.05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PC 주요 부품 및 노트북 제조사 기가바이트(GIGABYTE) 국내 공식 수입 유통사 에스라이즈는 뜨거운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게 8월 1일부터 14일까지 지마켓을 통해 '썸머 아카데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마켓에서 진행하는 썸머 아카데미는 중복 쿠폰 20%(최대 20만원), 카드 할인 5%(최대 7만원)이 적용된 가격에 기가바이트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AORUS(어로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기가바이트의 AORUS는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답게 안정적이면서 높은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AORUS 17G XD, AORUS 17G KD, AORUS 15P XD, AORUS 15P KD, AORUS 5 SE4 제품 모두 인텔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 시리즈의 탑재로 고사양 게임을 안정적이면서 원활하게 즐길 수 있다. AORUS 게이밍 노트북은 얇은 배젤의 적용으로 스크린대 바디 비율을 최대화하여 외형 크기는 한치 수 아래 모델과 동일할 정도로 높은 휴대성을 자랑한다.

sRGB 100% 색재현율, 300nits 밝기, 최대 300Hz의 초고주사율 디스플레이 탑재로 빠른 화면전환이 있는 게임에서도 선명하면서도 끊김 없이 부드러운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8월 한달간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럭키박스 4종 또는 AORUS 헤드셋 H1 RGB FUSION 사은품을 제공한다.

기가바이트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구매 문의는 G마켓 기가바이트 노트북 판매 페이지 및 기가바이트 노트북 고객지원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