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오피스 환경을 완성하는 가성비 27인치 모니터 출시
상태바
콕스, 오피스 환경을 완성하는 가성비 27인치 모니터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2.08.04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 이태화, 오광근)의 게이밍 브랜드 콕스에서 27인치 FHD 모니터를 출시했다.

CV27F75D 모니터는 1920x1080(FHD) 해상도에 75Hz 주사율로 사무용, 또는 서브 모니터에 적합한 스펙을 가진 모니터로, 3면 프레임리스 · 초슬림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다는 장점도 있다. 무엇보다, 난반사 및 화면 깜빡임을 억제하는 안티 글레어 코팅과 플리커프리 기술을 적용해 모니터를 장시간 사용하게 되더라도 눈의 피로를 감소시킴으로써 불편함이 없도록 제작되었다.

명암비가 좋은 178도 광시야각 VA 패널에 HDR 기술을 적용, 명암 대비가 더욱 강조되어 사용자는 영화나 유튜브를 시청할 때 더욱 생동감 있는 화면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적응형 싱크 기술로 FreeSync와 G-SYNC 호환을 지원하기 때문에 빠른 화면 전환 시 화면이 찢어지는 티어링 (Tearing) 현상을 억제하고, 동시에 인풋렉 증가도 최소화함으로써 게이밍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콕스 CV27F75D 모니터의 무결점 정책은 구입 후 한달 이내에 휘점 1개 · 암점 2개 이상이 발견될 경우 결점이 없는 모니터로 1:1 교체를 받을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콕스 CV27F75D 모니터는 8월 3일 출시되었으며, 현재 약 4만원 상당의 CWS200L 이어폰 증정 이벤트 및 포토후기를 남기면 아이스크림과 30만원 상당의 키보드를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