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세빛섬에 원신이 떴다? 호요버스, 원신 2022 여름축제 개최
상태바
한강 세빛섬에 원신이 떴다? 호요버스, 원신 2022 여름축제 개최
  • 남지율
  • 승인 2022.07.18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글로벌 히트 게임 '원신(Genshin Impact)'의 오프라인 커뮤니티 이벤트 '원신 2022 여름축제'를 서울 반포 한강공원 인근에 위치한 '세빛섬'에서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원신 2022 여름축제는 원신 콘텐츠로 운영되는 야외 이벤트 중 국내 최대 규모이며, 오는 7월 28일부터 8월 3일까지 7일간 매일 오후 4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원신 2022 여름축제는 기념품샵, 푸드트럭, 미니 게임, 2차 창작 부스, 코스프레 퍼레이드 등 원신의 플레이어는 물론 평소 한강공원을 찾는 시민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축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축제 기간 동안 수많은 참가자가 원신 게임 내 다양한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코스어'로 참가할 의사를 밝혀서 축제장에서 보는 즐거움도 가득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채빛섬'에 있는 푸드트럭에서 원신 게임 캐릭터들의 이미지로 장식된 테마푸드를 판매하며, '가빛섬'에 있는 콜라보 카페 '돌체'에서는 특별한 음료를 서비스한다.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기간에는 원신의 창작자들이 직접 제작하고 판매하는 2차 창작물 굿즈를 둘러보고 구매할 수도 있다. 또한, 이 기간 사전에 선발된 약 100여 명의 원신 유저들이 참가하는 '코스프레 퍼레이드'는 오후 8시 30분부터 '예빛섬'에 마련된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유저들의 다양한 퍼포먼스로 축제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와 함께 상시 운영되는 '미니게임'을 클리어할 때 마다 반짝이는 포토카드를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기념품샵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굿즈를 구매하면 일러스트 엽서, 부채 등을 추가로 증정하며, '호요버스 체크카드' 실물로 결제 시 여름축제 '원석 머리핀'을 지급한다.

원신 2022 여름축제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