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조위, e스포츠 게이밍 마우스패드 스페셜 에디션, GSR-SE 루즈 출시
상태바
벤큐 조위, e스포츠 게이밍 마우스패드 스페셜 에디션, GSR-SE 루즈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7.14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벤큐 조위, 게이밍 마우스패드 스페셜 에디션 G-SR-SE-Rouge 시리즈 출시
- 내구성을 강화한 특수 천 소재를 적용하여 매끄러운 움직임 제공
- 벤큐 공식 브랜드스토어 및 스타필드 고양점 일렉트로마트에서 판매 진행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대표: 김종천)와 함께 자사의 e스포츠 기어 전문 브랜드 조위(ZOWIE)에서 게이밍 마우스 패드 GSR-Special Edition Rouge(이하 GSR-SE 루즈)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GSR-SE 루즈 제품은 분홍 빛의 밝은 빨간색으로 새로운 특수 천 소재를 적용한 슬라이딩 타입의 마우스패드이다. 사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기존 Deep Blue(딥블루) 제품보다 더욱 부드러운 촉감으로 매끄러운 마우스 움직임이 가능하며, 팔에 부담을 줄여준다. 또한, 내구성을 강화하여 주변 습도에 영향을 받지 않고, 오랫동안 반복적인 사용에도 균일한 움직임을 제공한다.

GSR-SE 루즈는 가로 470mm, 세로 390mm, 두께 3.5mm로 기존 스페셜 에디션 제품 보다 10mm 작아졌으며, 딥블루의 제동력을 유지하면서, 보다 더 빠른 슬라이딩을 제공하여 FPS 게임 유저들을 겨냥했다.

한편, 부드러운 움직임과 정확한 컨트롤이 필요한 e스포츠에 최적화된 기존 조위 마우스패드와 동일하게 삼중 레이어로 구성되었다. 마우스패드 밑면은 밀착력이 높은 논 슬립 패드로 미끄럼을 방지하고, 중간에 고무 레이어로 손목과 팔에 탁월한 안정성을 부여한다.

벤큐 이상현 마케팅 팀장은 벤큐 조위 마우스패드는 전세계 프로게이머들이 가장 많이 애용하는 제품으로 e스포츠 경기력 향상에 검증된 제품이라며, “게이머들의 최고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재질과 내구성을 개선하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스타필드 고양점의 벤큐 게이밍샵에서 직접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여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벤큐 조위 마우스패드 GSR-SE 루즈는 벤큐 공식 브랜드스토어와 스타필드 고양점 일렉트로마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무상 1A/S 기간을 보증한다. 보다 자세한 소식은 벤큐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