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에이펙스 프로 미니’ 키보드 2종 출시
상태바
스틸시리즈, ‘에이펙스 프로 미니’ 키보드 2종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2.07.11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스틸시리즈(CEO: 에티샴 라바니)가 에이펙스(Apex) 키보드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에이펙스 프로 미니(Apex Pro Mini) 유선, 무선’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기존 에이펙스 프로 키보드 대비 60% 작아진 폼팩터와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옴니포인트 2.0(Omni Point 2.0)이 적용된 제품으로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잡은 제품이다.

스틸시리즈만의 특허 받은 옴니포인트2.0(Omni Point 2.0)은 표준 기계식 스위치보다 11배 빠른 반응속도와 10배 빠른 동작인식(actuation)이 가능하며 내구성은 2배 더 우수하다.

스틸시리즈는 지난 2019년 세계에서 가장 빠른 스위치와 개인이 원하는 감도 수준에 맞게 조정이 가능한 키보드 에이펙스 프로(Apex Pro) 를 출시한 바 있다.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다양한 유형의 게임은 물론, 업무 및 기타 다른 목적으로사용 시에도 원하는 감도 수준에 맞게 조정할 수 있게 됐다. 스틸시리즈의 옴니포인트(Omni Point)스위치는 낮고 긴 입력터치와 민감하고 가벼운 터치 사이에서 게이머가 원하는 입력속도로 조정 가능하다. 이는 최초의 기계식 스위치가 만들어진 이래 게이밍 키보드에 있어 가장 혁신적인 도약으로 간주된다.

본 제품은 업그레이드 된 옴니포인트2.0 (Omni Point 2.0)스위치가 적용됐다. 0.2mm 와 3.8mm 사이에서 작동하여반응 속도 및 동작 인식 시간이 더욱 빨라졌을 뿐만 아니라, 더욱 세밀한 조정도 가능하다. 입력 지점을 0.2mm로 맞출경우 응답속도는 0.54 ms 로, 이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키스트로크이다. 또한, 옴니포인트2.0 (Omni Point 2.0) 의 도입으로 듀얼 액션(Dual Action) 키프레스 기능도 제공하게 되어, 사용자들은 하나의 키로 두 가지 동작을 실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걷기와 달리기 혹은 수류탄을 꺼내고 던지는 액션을 결합하여 한 번의 키로 눌러 실행 가능하다.

에이펙스 프로 미니는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에이펙스(Apex) 키보드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본 제품은 60% 작아진 폼팩터로 디자인적으로 우수할 뿐 아니라 마우스를 움직일 수 있는 공간을 더 크게 확보할 수있어 데스크 공간 활용에도 용이하다. 또한 혁신적인 조합키(modifier key) 덕분에 작은 미니 폼 팩터에서도 전체 키보드 기능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e스포츠 토너먼트, 게임 랜(LAN) 파티를 비롯해 대학생들이 이동하면서 가방에 넣고다니기에도 좋다.

 

● 에이펙스 프로 미니 무선 (Apex Pro Mini Wireless)

세계에서 가장 빠른 키 스위치인 옴니포인트2.0 (Omni Point 2.0)과 작아진 60% 폼 팩터가 결합돼 탄생한 에이펙스 프로 미니 무선 (Apex Pro Mini Wireless)을 통해 게이머들은 이동 중에도 고성능 키보드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퀸텀2.0(Quantum 2.0 Wireless)는 지연 없는(lag-free) 게이밍과 작업을 보장해주며 동시에 이중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어디를 가든 2.4Ghz 게임 급 무선과 블루투스 사이에서 전환 할 수 있다. 1억번의 키스트로크로 평가되는 옴니포인트2.0 (Omni Point 2.0)스위치에는맞는 키캡(keycap)이 필요하며, 더블 샷(double shot) PBT 키캡이 바로 이 스위치에 안성맞춤인 키캡으로 처음 누를때부터 마지막까지 유지되는 막강한 내구성을 제공한다. 5월 23일, 페이즈의 캐리건(FaZe Karrigan)은 프로 게이머로서 최초로 에이펙스 프로 미니 무선를 이용해서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CS:GO) 메이저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 에이펙스 프로 미니 (Apex Pro Mini) 

새로운 옴니포인트2.0 (Omni Point 2.0) 스위치를 사용하는 <에이펙스프로 미니> 를 이용해 사용자들은 0.2mm 와 3.8mm 사이에서 조정하면서 빠르고 가벼운 감도와 정확한 감도사이에서사용자가 맞춰 민감도를 조절 할 수 있다. 또한 60%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책상 공간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어, 공간 제약 없이 마우스 움직임을 크게 할 수 있으며, 인체 공학적인 면이 개선돼 오랫동안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더블 샷PBT 키캡은 스위치만큼 강한 내구성을 키캡에 보장하며, 측면 인쇄 키 기능이 적용되어 사용자들은 작은 크기에서 전체키보드 기능을 모두 활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틸시리즈 공식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