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랜드이십일, 국군 장병 및 전역 병사 대상 ‘LG노트북 그램 & 울트라기어’ 특별 행사 진행
상태바
노트북랜드이십일, 국군 장병 및 전역 병사 대상 ‘LG노트북 그램 & 울트라기어’ 특별 행사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7.08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LG전자 온라인 인증점 노트북랜드이십일에서 국군 장병 및 전역 병사(7) 대상으로 LG노트북 그램과 울트라기어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스마트PC사랑 7월호에 게재된 노트북랜드이십일 지면 광고의 작전 코드를 확인하고 노트북랜드이십일 공식 사이트를 통해 입력하면 2022년 가장 최근에 출시된 LG그램과 울트라기어의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과 노트북 구매 시 일상생활에서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다회용 컵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행사 모델인 2022LG그램은 엔비디아의 최신 지포스 RTX 2050 외장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최초의 그램으로, 12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LPDDR5 16GB 램이 탑재되어 기본적인 문서 작업뿐만 아니라 이미지 편집과 동영상 편집 등 멀티미디어 작업도 할 수 있다.

LG울트라기어는 엔비디아 중 높은 등급의 지포스 RTX 3080 외장 그래픽카드와 인텔 코어 i7-11800H의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고사양의 게임부터 동영상 편집 등 멀티미디어 편집을 원활하게 할 수 있는 고성능 노트북이다. 여기에 1ms대의 빠른 응답속도와 300Hz의 초고주사율로 잔상이 적고, 부드러운 화면을 지원하여 정확하게 매끄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LG전자 온라인 인증점 노트북랜드이십일의 관계자는 나라를 지키느라 고생하시는 국군 장병과 전역 병사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