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G40 시그니처 케이스' 다나와 인기순위 1위 달성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앱코, 'G40 시그니처 케이스' 다나와 인기순위 1위 달성 기념 이벤트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2.07.08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 이태화, 오광근)는 자사의 PC 케이스가 다나와 케이스 인기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최근 많은 PC부품 제조사들이 소비자 피드백을 제품 출시와 개선에 반영하고 있다. 개인화된 소비 성향으로 인해 소비자들 개개인의 경험을 제품에 녹여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숙제가 되었기 때문이다.

앱코는 이러한 시장 트렌드에 발빠르게 대응해 2021년 말 구체적인 질문을 담은 설문조사를 진행, 케이스 쿨링 팬의 개수와 크기부터 허브의 유무와 팬 속도 조절 방식, RGB 연동 방식, 소음과 성능에서 중시하는 부분 등 다양한 부분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했고, 이를 바탕으로 '스마트 쿨링' 기술을 담은 G40 시그니처 케이스를 출시하게 되었다.

앱코 스마트 쿨링 기술은 일반 IDE 연결 방식의 쿨링 팬에 어댑터를 연결, 10만원 대 케이스에서만 기본적으로 장착되고 따로 구매할 경우 쿨링 팬 하나 당 1만원이 넘는 PWM 방식의 팬 속도 조절 시스템을 중저가 케이스에서도 사용 가능하게 만든 혁신적인 기술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400RPM의 저소음 환경과 1100RPM의 고속 쿨링 환경까지 누릴 수 있으며, 일반적인 140mm 쿨링 팬이 고정 850~900RPM 정도에서 회전하는 걸 감안했을 때 소음과 쿨링 부분에서 차별화된 장점을 느낄 수 있다.

미려한 로우 폴리곤 메쉬 패널 디자인과 140mm 쿨링 팬, 스윙도어 강화유리 등 다양한 장점으로 기본에도 충실한 G40 시그니처를 통해 앱코는 2022년 출시된 케이스 중 처음으로 카테고리 1위를 달성했다.

G40 시그니처 케이스는 현재 다나와 프리뷰어 이벤트와 쿨엔조이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다나와 프리뷰어 이벤트를 통해 G40 시그니처 케이스를 7월 11일까지 15% 할인된 45,8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후기를 남기면 최대 9,000원까지 리워드를 증정받을 수 있다.

또한, 대형 하드웨어 커뮤니티 쿨엔조이의 이벤트 게시판에서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키보드와 이어폰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