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에 '토르: 러브 앤 썬더' 테마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에 '토르: 러브 앤 썬더' 테마 업데이트 실시
  • 남지율
  • 승인 2022.07.07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토르: 러브 앤 썬더(Thor: Love and Thunder)'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토르'와 '토르(제인 포스터)', '발키리'가 착용 가능한 신규 유니폼 '토르: 러브 앤 썬더'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레전더리 배틀 신규 테마 '뉴 아스가르드의 운명'을 오픈했다. 이 테마에서는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에 등장하는 영웅과 배경으로 구성된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쉴드 아카이브'에 다양한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수집할 수 있는 신규 데이터를 추가하고, 멀티버스 인베이전에서 획득한 점수를 기준으로 보상을 지급하는 랭킹 시스템을 선보였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토르의 티어-4 승급 및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과 토르(제인 포스터)의 티어-3 승급을 추가하고, 안젤라, 스커지, 디스트로이어의 신규 각성 스킬을 업데이트했다.

마블 퓨처파이트의 토르: 러브 앤 썬더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