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인텔과 함께하는 '하이마트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 기획전' 진행
상태바
기가바이트, 인텔과 함께하는 '하이마트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 기획전'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2.07.05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PC 주요 부품 및 노트북 제조사 기가바이트(GIGBAYTE) 국내 공식 수입 유통사 에스라이즈는 이번 7월 한 달간 인텔(Intel) 프로세서가 탑재된 자사 어로스(AORUS) 게이밍 노트북 시리즈를 온라인 마켓 하이마트(Himart)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용 카드 청구할인 8%(최대 20만원) 혜택과 추가로 즉시 적용 가능한 최대 23%(최대 46만원)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대상 모델은 어로스 5 SE4, 어로스 17 XE4, 어로스 15P KD, 어로스 15 XE4 이다.

인텔 CPU의 가장 큰 장점은 안정적이면서도 높은 퍼포먼스로 인해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 또한 인텔 CPU와 고사양 게임을 원활하게 즐길 수 있는 지포스 RTX 30 시리즈 그래픽카드가 탑재됐다.

또한, 인텔 12세대는 복잡한 연산을 처리하는 퍼포먼스 코어와 문서작성, 검색 등 비교적 가벼운 프로세싱에 사용하는 에피션트 코어 두 종류의 코어가 동시 탑재되어 높은 성능이 필요 없을 땐 고성능 코어를 쉬게 하여 배터리 유지 시간을 연장시킨다.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은 스크린대 바디 비율이 90%로 큰 스크린을 가지고 있지만 외형크기는 한치수 아래 모델과 동일할 정도로 높은 휴대성을 가졌다. 그 외에도 sRGB 100% 색재현율, 300nits 밝기, 최대 360Hz의 초고주사율을 지원하는 광시야각 디스플레이 탑재로 빠른 화면전환이 있는 게임을 즐겨도 선명하면서도 끊김없이 부드러운 화면을 보여준다.

기가바이트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 할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구매 문의는 하이마트의 기가바이트 판매 페이지 및 기가바이트 노트북 고객지원 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