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엑스, USB 마이크 '솔로캐스트' 및 '쿼드캐스트 에스 화이트' 출시
상태바
하이퍼엑스, USB 마이크 '솔로캐스트' 및 '쿼드캐스트 에스 화이트'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2.07.01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HP(HP Inc.)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는 USB 마이크 '솔로캐스트(SoloCast)' 및 '쿼드캐스트 에스(QuadCast S) 화이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솔로캐스트와 쿼드캐스트 에스는 편리한 작동법과 높은 범용성으로 스트리머 및 크리에이터뿐만 아니라 온라인 수업을 듣는 학생과 재택근무를 하는 직장인 모두에게 탁월한 제품이다. 하이퍼엑스는 기존 라인업의 블랙 컬러와 함께 새로운 화이트 컬러를 추가해 총 2가지 컬러 컬렉션을 선보인다.

하이퍼엑스 USB 마이크 라인업은 LED 상태 표시등을 통해 마이크 음소거 여부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중 장치 및 여러 프로그램과의 높은 호환성으로 수준급 음성 전달 퀄리티를 선사한다. PC, 플레이스테이션 4, 맥(Mac) 3가지 플랫폼은 물론, 스트림랩스 OBS(Streamlabs OBS), OBS 스튜디오(OBS Studio), 엑스플릿(XSplit) 등 주요 스트리밍 프로그램과도 호환 가능하다.

또한, 디스코드(Discord) 및 팀스피크(TeamSpeak)와 같은 음성 채팅 프로그램의 공식 인증을 받은 만큼 원만한 소통을 보장한다.

솔로캐스트는 마이크를 처음 접하는 사용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특히, 플러그 앤 플레이(Plug N Play) 기능을 지원해 별도 드라이버 설치 없이 USB를 연결 후 바로 작동한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기울기 조절이 가능한 회전식 스탠드는 공간 확보에 용이해 협소한 공간에도 설치 가능하다. 더불어 해당 마이크는 전방 사운드를 우선시하는 카디오이드(Cardioid) 폴라 패턴을 지원함으로써 보이스 채팅, 스트리밍 및 녹음 등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활용된다.

쿼드캐스트 에스는 화려한 RGB와 선명한 음성 전달을 자랑하는 고품질 USB 마이크다. RGB 효과는 자사 소프트웨어인 NGENUITY를 통해 사용자가 선호하는 색과 폴라 패턴 설정이 가능하다. 방송, 재택근무 등 원하는 용도에 따라 스테레오, 전방향, 카디오이드, 양방향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내장된 팝필터는 파열음을 완화하며 진동 방지 완충 마운트는 탄력성 있는 로프 서스펜션으로 설계되어 진동 소음을 최소화한다.

하이퍼엑스 관계자는 "훌륭한 사운드 및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는 기존 USB 마이크에 깔끔한 화이트 컬러를 입혀 새롭게 출시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폭넓은 옵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하이퍼엑스 솔로캐스트의 소비자가격은 89,000원, 쿼드캐스트 에스는 249,000원으로, 더 자세한 정보와 다양한 하이퍼엑스 라인업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