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신 하야리가미3 한국어판 7월 28일 출시 결정
상태바
인트라게임즈, 신 하야리가미3 한국어판 7월 28일 출시 결정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6.30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작 ‘신 하야리가미2’ 직후의 이야기, 강화된 공포 연출이 특징
- 호죠 사키가 다시 주인공으로 등장, 추가 합류하는 동료들과 G현의 괴사건을 수사
- PlayStation 4, Nintendo Switch로 한국어화해 국내 출시
- 7월 4일 Nintendo Switch 패키지 예약판매 진행, 예약 특전으로 국내에서만 제공되는 한정판 OST 증정, 총 21곡 수록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30, 호러 어드벤처 신 하야리가미3’ 한국어판을 오는 728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게임은 자사와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와 협력하여 PlayStation 4 다운로드 버전, Nintendo Switch 패키지, 다운로드 버전으로 자막 한국어화해 국내 선보인다. UI부터 대사까지 100% 한국어화되며, 폰트 디자인 역시 일본어판에 최대한 가깝게 제작됐다.

장르 특성상 텍스트가 매우 중요한 만큼, 이러한 한국어화를 통해 신 하야리가미3’를 즐기는 국내 게이머가 한 층 몰입감 있는 플레이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인트라게임즈는 오는 74일부터 출시 전날인 727일까지 Nintendo Switch 버전 패키지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예약 특전으로 한정판 OST’를 제공한다.

신 하야리가미3’ 한정판 OST 내 곡들은 게임 내 여러 테마를 배경으로 하며 총 21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시리즈 팬들을 위해 국내에서만 최초로 제공,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한편, ‘신 하야리가미3’는 실제로 전해지는 도시괴담을 기반으로 하는 호러 어드벤처 하야리가미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전작 신 하야리가미2’ 직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주인공으로 호죠 사키가 다시 등장하며, 전작에서 파트너가 된 동료 아이젠 세나와 더불어 전직 수사 1과 형사 니이미 신타로’, ‘코케츠 마사오미와 팀이 되어 G현의 여러 괴사건을 수사하게 된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수사의 방침에 따라 과학 루트, 오컬트 루트 2개로 나누어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유저는 사건의 진상에 다가가기 위해 두 시점을 적절히 번갈아 가며 사건을 바라봐야 한다. 또한 호러 연출을 더욱 강화하여, 컷신이나 이미지 연출을 강화해 일부 장면에서는 이미지가 움직이는 등 전반적으로 긴장감과 몰입도를 높였다.

, 이야기 곳곳에서 자문자답을 하여 지금까지 일이나 사실관계를 정리하는 셀프 퀘스천기능은 결과에 따라 스토리 전개에 변화를 가져오기도 하고 이야기의 중요한 분기점이 되기도 한다. 중요한 결단이 필요할 때 쓰이는 컬리지 포인트도 사건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는 수단 중 하나.

물론 사건의 진상을 파악하는 과정에서 누구나 진실을 이야기하는 것은 아니다. 묵인하거나 거짓말을 하는 사람에게 진실을 끌어내기 위해서 라이어즈 아트를 활용해 상대의 본심을 끄집어 내야 한다.

인트라게임즈는 출시 전까지 자사 소셜채널을 통해 신 하야리가미3’와 관련된 다양한 소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