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즈핏, 아웃도어 특화 스마트워치 '티렉스 2' 출시
상태바
어메이즈핏, 아웃도어 특화 스마트워치 '티렉스 2'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2.06.2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어메이즈핏이 아웃도어에 특화된 GPS 스마트워치 어메이즈핏 티렉스 2 (T-Rex 2)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어메이즈핏 티렉스 2는 강력한 내구성, 트렌디한 디자인,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뛰어난 기능을 갖추고 있다. 

티렉스 2는 전작 티렉스 프로의 장점을 계승, 발전시킨 신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15종목의 밀스펙 인증을 받아 뛰어난 내구성을 갖췄으며 10ATM(수심 100미터) 방수 기능으로 수상 레포츠를 할 때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영하 30도에서 동작하는 초저온모드를 새롭게 추가하여 극한 환경에서의 생존성을 높였고 역대 최대인 500mAh의 배터리를 탑재하여 절전모드 기준 최대 45일 동안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어메이즈핏 티렉스 2는 전작 대비 GNSS 기능을 업그레이드하여 5개의 인공위성에서 동시에 2개의 위성정보를 수신하는 듀얼밴드 기능을 탑재, 위치정보의 정확성을 향상시켰다. 또한 GNSS 기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에서 원하는 경로를 티렉스 2로 불러와 표시하는 네비게이션 기능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어메이즈핏 티렉스 2의 스포츠 기능 역시 크게 강화되었다. 역대 최다 스포츠 모드인 150개 이상의 스포츠 모드를 지원하며 웨이트 트레이닝시 운동 횟수 자동 카운트 및 사용 근육 분석(11개 동작), 골프 스윙 분석, 트랙 러닝시 트랙 궤도 분석 등을 제공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고도화된 건강 관리 기능으로 심박수, 혈중 산소 농도, 스트레스 수준을 상시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PAI 건강평가시스템이 탑재되어 수면 분석 및 건강 상태 관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다.  

강력한 기능으로 아웃도어에 특화된 어메이즈핏 티렉스 2(T-Rex 2)는 248,000원에 판매한다. 아스트로 블랙&골드, 엠버 블랙, 와일드 그린, 데저트 카키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스포티한 무드의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할 수 있다. 

티렉스 2의 유통을 담당하는 팅크웨어는 1년 간의 무상 AS를 제공하며 제품 출시를 맞아 선착순 80명에게 올리브영 상품권 증정, 구매자 전원에게 보호필름을 증정하는 등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메이즈핏 티렉스 2(T-Rex 2)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일주일 간 단독 출시한 후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