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최상의 시너지 '다이나믹 듀오' 기획전 진행
상태바
커세어, 최상의 시너지 '다이나믹 듀오' 기획전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6.17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커세어(지사장: 박재천)는 글로벌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게이머, 고사양 PC 마니아, 스트리머를 위해 최고의 시너지를 보이는 2가지 베스트 제품을 엄선해 '듀오'로 묶어 한정판매하는 '다이나믹 듀오' 기획전을 6월 13일부터 오는 6월 26일까지 개최한다.

사용자 시나리오에 맞춰 '게이밍 듀오', '컴포넌트 듀오', '스트리밍 듀오'로 구성된 3가지 테마의 총 10종의 듀오 제품들을 선보이며 지마켓, 하이버 등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 행사 기간동안 풍성한 혜택을 전한다.

첫번째 테마인 커세어 게이밍 듀오는 총 3가지 번들을 포함한다. '보이드 RGB무선 헤드셋/커세어 ST100 듀오'는 게이머의 고품질 사운드 플레이 무선 헤드셋과 9개 존에서 게임 및 음악에 맞춰 다이나믹한 RGB 비쥬얼 효과의 헤드셋 거치대를 조합해 감각적인 게이밍 및 데스크테리어를 전한다.

'K100 RGB 게이밍 키보드/ 세이버 RGB게이밍 마우스 듀오'는 AXON 하이퍼 프로세싱 기술이 적용되어 4배 빠른 키보드와 8,000Hz 폴링레이트의 프로게이머용 마우스를 구성해 FPS, 롤 게이머들에게 최적이다. '다크코어 RGB 프로 SE 게이밍 마우스/ MM700 RGB 마우스패드 듀오'는 교체가능한 그립으로 편안한 사용감에 강력한 성능의 무선 마우스를 넓고 아름다운 조명의 마우스패드에 올려놓기만 해도 충전이 되는 편의성을 지원한다.

두 번째 테마인 커세어 '컴포넌트 듀오'는 '쿨러와 업그레이드 키트 번들’, '케이스와 파워 번들'로 선보인다.

'커세어 엘리트 카펠릭스 쿨러 시리즈(H100i, H150i)/ ‘커세어 iCUE 엘리트 LCD 업그레이드 키트 듀오'는 강력한 성능에 조용한 워터 펌프의 화이트 쿨러와 엘리트 LCD 업그레이드 키트를 조합, LCD에서 쿨러 및 PC 시스템을 모니터링하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담는 GIF 이미지를 생성해 나만의 하이앤드 PC를 만든다.

'7000D 에어플로우 케이스(블랙)/ HX1200 파워 서플라이 듀오'는 뛰어난 공기 흐름 제어 기술의 빅타워 PC케이스에 1200W의 강력한 출력을 조합해 최고사양 하이앤드 시스템 마니아의 기본틀을 제시한다. 소형 폼팩터 케이스 듀오인 '280X RGB 케이스(화이트)/ SF750 플래티넘 파워 서플라이'는 강화유리 디자인, 강력한 쿨링의 화이트 PC케이스에 80PLUS 플래티넘 등급으로 뛰어난 효율의 파워서플라이를 조합해 소형 PC의 궁합을 전한다.

세 번째 테마인 엘가토 '스트리밍 듀오'는 총 3가지 번들로 짝을 이뤘다. 먼저 '웨이브 3/ 마이크 암 LP 듀오'는 프로페셔널한 스트리밍 사운드와 강력한 믹싱, 손쉬운 사용의 콘덴서 마이크와 낮은 높이에 단단한 내구성과 유연함을 지닌 로우파일 거치대가 만났다.

'페이스캠 /키라이트 에어 조명 듀오'는 밝고 깨끗한 촬영을 위한 스튜디오급 품질의 웹캠과 2,800 루멘의 최고 밝기에 간편히 설치하는 조명으로 스트리머들의 비주얼을 책임진다. 부드러운 방송 송출과 편집을 위해 강력한 성능의 '엘가토 HD60S+ 캡쳐보드/ 엘가토 스트림덱 MK.2 스트리밍 듀오'도 선보인다. 고해상도로 게임과 녹화를 동시에 하는 엘가토 HD60S+ 캡쳐보드와 버튼 하나로 작업 시간을 단축시키는 스트림덱 MK.2를 조합해 영상 제작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콘텐츠 제작자들을 피로감을 해소해준다.

이번 다이나믹 듀오 프로모션은 한정된 품목에 한해 개별 구매할 때보다 낮은 가격대에 선보이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커세어 페이스북의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커세어 보이드 RGB 엘리트 무선 헤드셋, 커세어 ST100 RGB 헤드셋 스탠드로 구성된 게이밍 듀오와 더불어 커세어 K70 RGB 텐키리스 게이밍 키보드, 커세어 세이버 RGB 프로 무선 마우스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