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화이트 감성 게이밍 수냉PC 'LUCKY EVO' 선보여
상태바
몬스타기어, 화이트 감성 게이밍 수냉PC 'LUCKY EVO' 선보여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2.06.16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키보드 및 수냉PC 벤처강소기업 몬스타 주식회사(대표: 이승재)의 커스텀 전문 브랜드, 몬스타기어가 화이트 감성 디자인이 돋보이는 게이밍 수냉PC 'LUCKY EVO'를 출시했다. 

몬스타기어 럭키 에보는 빛나는 행운의 상징인 유니콘을 모티브로 한 게이밍 데스크톱으로, 모던하면서 깔끔한 화이트 디자인이 돋보인다. 케이스는 물론 주요 부품도 화이트로 구성하여 한층 더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준다. 

CPU는 인텔 코어 i7-12700K를 사용했으며, 그래픽카드는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 3060 VISION OC V2 D6 12GB를 채택했다. 웬만한 인기 게임은 최적의 사양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수준이며, 3D 렌더링, 4K 영상 인코딩을 비롯한 전문 작업도 가능하다. 

여기에 ASUS PRIME Z690-P WiFi D4 메인보드와 G.SKILL DDR4-25600 CL16 TRIDENT Z ROYAL 실버 32G(16G x2) 메모리, 삼성 PM9A1 M.2 NVMe 1TB SSD, 시소닉 FOCUS GOLD GX-750 WHITE Full Modular 파워를 사용해 오랫동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티어 일체형 수냉으로 호평 받는 NZXT KRAKEN Z73 시리즈 수냉쿨러를 사용해 발열 걱정을 줄였다. 이 수냉쿨러에는 2.36인치 서큘러 컬러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시스템의 CPU, GPU, 냉각수 온도와 사용률, 클럭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수냉 라디에이터와 케이스 전면, 메모리 등에는 RGB LED가 배치되어 있어 근사한 RGB 효과도 경험할 수 있다. 케이스로 사용된 NZXT H7 시리즈는 스틸 재질로 프레임을 만들어 내구성이 좋고, 시그니처 케이블 관리 시스템과 탈착식 드라이브 트레이, USB 3.2 Gen2 장치를 지원하는 전면 패널 타입C 커넥터 등도 제공한다. 

몬스타기어 수냉PC는 전문 엔지니어가 꼼꼼하게 작업하여 만들어지며, 실시간 진행 상황을 공유받고 콘셉트 조율을 통해 나만의 PC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전 제품 정품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A/S 걱정도 없다. 

몬스타기어 LUCKY EVO 수냉PC의 가격은 2,990,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