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x 기가바이트,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 최대 28% 할인
상태바
AMD x 기가바이트,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 최대 28% 할인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6.15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PC부품 및 노트북 제조사 기가바이트 국내 공식 수입 유통사 에스라이즈는 오는 6월 16일 저녁 7시부터 한시간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기가바이트 A시리즈 대상으로 할인 혜택 및 특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최대 28% 할인이 적용되는 쇼핑 라이브 혜택은 방송시작(16일 저녁 7시)부터 밤 12시까지 유지되며 A7 K1 R7, A5 K1 R7, A5 K1 R5 제품을 구매한 고객과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위해 AMD 스피커, AORUS 피규어, 어로스 모자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23일까지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어로스 M3 마우스를 제공하며 베스트 포토리뷰 선정 고객에 한해 20만원 상당의 기계식 키보드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행사 모델인 기가바이트 AMD 게이밍 노트북인 A시리즈 제품은 17형인 A7, 15형인 A5로 두 가지 크기다. A시리즈는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으로 가심비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성능과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다. AMD 라이젠 7 5800H(or 라이젠 5 5600H)와 지포스 RTX 3060 GDDR6 6GB를 탑재하여, 고사양 게임 및 그래픽 작업도 원활하게 구동이 가능하며 최대 240Hz 고주사율, 광시야각 IPS 디스플레이와 초슬림베젤을 적용하여 역동적인 게임에서 보다 더 부드럽고 생생한 몰입감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100% sRGB 색재현율, 300nit 밝기로 언제 어디서나 선명하고 매끄러운 디스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기가바이트 A시리즈 제품은 '기가바이트 게이밍 센터'를 통해 노트북의 현재 상태를 실시간으로 간단하게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키보드 컬러 등 각종 부가 기능을 클릭 한번으로 간단하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게이밍 노트북 답게 강력한 냉각 성능을 갖춘 기가바이트만의 쿨링 시스템인 윈드포스 쿨링 시스템이 적용되어 발열 걱정없이 효율적으로 열관리를 해줘 쾌적하게 게임 및 다양한 작업에 집중할 수 있다.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 할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구매문의는 네이버스토어 기가바이트 노트북 판매 페이지 및 기가바이트 노트북 고객지원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