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 NOVA 안드로이드 TV 40인치 1차 완판 기념 행사 진행
상태바
더함, NOVA 안드로이드 TV 40인치 1차 완판 기념 행사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2.06.14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더함(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이 40인치 모델 최초로 안드로이드 OS11을 탑재하여 출시한 2022년 신제품 더함 NOVA 안드로이드TV 40인치 (NA401FHD) 1차 완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30일까지 더함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시 HDMI 포럼 공식 인증 v2.1 케이블을 100%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 진행 상품인 더함 노바 안드로이드TV(NA401FHD)는 나만의 공간을 더 스마트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안드로이드TV로 저인치 모델 최초로 안드로이드 OS11을 탑재하여 넷플릭스, 유튜브 등 다양한 OTT를 나만의 공간에서 즐길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스마트TV 최초로 세룰리안 블루 제로베젤을 채택하여 차분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빈티지 감성을 채울 수 있다. 

안드로이드 TV에서 1위를 달리는 더함은 중소기업 TV 업계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며, 최대 2년 무상 A/S 9년 부품 보유, 본사 공식 고객서비스 전담 부서 운영 등 theham care+와 같은 고객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저인치 안드로이드TV, 게이밍TV 등 고객의 니즈를 제품에 반영하기 위해 항상 고객의 소리를 귀 기울이고 있다. 

더함 노바 안드로이드TV 40인치 1차 완판 기념 이벤트는 더함TV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