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팻샤크와 엔비디아 최신 기술 적용한 ‘워해머 40,000: 다크타이드’ 출시
상태바
엔비디아, 팻샤크와 엔비디아 최신 기술 적용한 ‘워해머 40,000: 다크타이드’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06.1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엔비디아 DLSS, 엔비디아 리플렉스, 레이 트레이싱(ray tracing) 적용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공지능(AI) 컴퓨팅 기술 분야의 선두주자인 엔비디아(CEO: 젠슨 황)와 팻샤크(Fatshark)Summer Game Fest 2022에서 엔비디아(NVIDIA) DLSS, 엔비디아 리플렉스(Reflex), 레이 트레이싱(ray tracing) 등 많은 차세대 게임 기술을 지원하여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워해머 40,000: 다크타이드게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포스 RTX 게이머, 궁극의 워해머: 다크타이드 체험

피에 굶주린 수많은 적과 싸우는 동안 레이 트레이싱은 향상된 시각적 충실도와 몰입도를 제공하고, 엔비디아 DLSS는 최상의 성능과 화질을 제공하며, 엔비디아 리플렉스는 빠른 응답성과 최저 지연 시간을 보장한다.

 

엔비디아 DLSS, 엔비디아 리플렉스 그리고 레이 트레이싱을 지원하는 지포스(GeForce) RTX 기반 그래픽 카드, 데스크톱 PC나 노트북 PC는 최고의 성능과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 그리고 최고의 정확도를 자랑하는 그래픽으로 워해머 40,000: 다크타이드게임을 선보인다.

 

 

180개 이상의 게임에 포함된 DLSS

엔비디아 DLSS는 계속해서 초고해상도의 표준을 설정하고 있다. DLSS는 엔비디아의 AI 기반 기술로, 이미지 품질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성능을 향상시킨다. 엔비디아 DLSS는 최대 3배까지 성능을 가속화하는 180개 이상의 게임과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된다.

 

엔비디아 리플렉스 시스템 레이텐시(system latency)최적화

엔비디아 리플렉스는 게임 설정에서 엔비디아 리플렉스를 활성화하는 것만으로 목표물을 더 빨리 획득하고, 더 빠르게 반응하며, 조준 정밀도를 높일 수 있도록 시스템 대기 시간을 줄여 플레이어 경쟁력을 향상시킨다. 리플렉스는 비교적 새로운 엔비디아 기술이지만 가장 빠르게 채택된 기술 중 하나이며, 대형 게임과 프랜차이즈에서 이미 통합 가능하다.

 

지금 지포스에서 스트리밍 가능

지포스 RTX PC나 노트북이 없어도 엔비디아 지포스 NOW로 클라우드에서 스트리밍하여 지포스 성능의 워해머 40,000: 다크타이드를 재생할 수 있다.

 

워해머 40,000:다크타이드는 2022913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