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F, 에어플레이 2 지원하는 소형 무선 스피커 'LSX II 와이어리스' 출시
상태바
KEF, 에어플레이 2 지원하는 소형 무선 스피커 'LSX II 와이어리스'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6.10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하이엔드 오디오를 전문적으로 수입하는 소리샵 (대표: 최관식)이 영국 하이파이 브랜드 KEF의 신제품 'LSX II' 무선 HiFi 스피커를 선보일 예정이다.

KEF LSX II 와이어리스 스피커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비롯 동급 최고 수준의 공간성과 경쟁력을 통해 최상의 청음 경험을 제공한다. 오리지널 LSX는 이미 다양한 수상 경력을 통해 60년이 넘는 긴 시간 연구한 혁신 기술과 업계를 선두하는 성능 그리고 디자인 면에서 인정받은 바 있다. 유명 산업 디자이너 마이클 영과의 협업으로 더욱 세련된 디자인으로 돌아온 LSX II는 놀라운 수준의 기술 혁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편의사양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한다.

차세대 플러그 앤 플레이 스피커 시스템이라 할 수 있는 LSX II는 새로운 W2 무선 플랫폼과 다양한 연결 옵션을 탑재해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또 KEF Connect 앱과 광범위한 스트리밍 연결 등 어떤 서비스를 통해 음악을 재생해도 TV, 데스크탑, 노트북, 콘솔과 턴테이블을 통해 실내 분위기를 즉시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사운드로 연출해 낸다. 이번 신제품 LSX II 역시 KEF의 트레이드마크이자 하이파이 스피커 드라이브 유닛의 새로운 시대를 연 동축 유닛 11세대 Uni-Q 드라이버를 장착했다. Uni-Q 드라이버에 최적화된 'Advanced Music Integrity 엔진'은 보다 선명하고 완벽한 타이밍의 성능을 제공한다.

제품 디자인은 덴마크의 촉망 받는 현대 섬유 디자이너인 'Kvadrat'가 참여했다. 색상은 무광 새틴, 미네랄 화이트, 라바 레드, 카본 블랙과 코발트 블루는 총 5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또 사운드웨이브는 영국의 대표적인 디자이너와도 같은 테렌스 콘란 에디션과의 최종 협업으로 통해 제작되어 큰 관심을 끌었다. 콘란의 상징과도 같은 시그니처 블루 패턴으로 강조된 스피커 포트와 드라이버를 장착하며 차별화를 이루었다.

소리샵 관계자는 이번 KEF LSX Ⅱ 출시 소식에 관해 "KEF의 히트작 LSX의 명성을 이어 나갈 차세대 하이엔드 제품"이라며, "가정집과 사무실 어느 환경에 두어도 깨끗하고 풍성하며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KEF 브랜드 및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소리샵 청담매장에서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소리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