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00Hz 반응속도에 나만의 LED까지, ASUS ROG STRIX FLARE II NX ANIMATE PBT 제이웍스
상태바
8,000Hz 반응속도에 나만의 LED까지, ASUS ROG STRIX FLARE II NX ANIMATE PBT 제이웍스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2.06.09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FPS에서 대전 액션 장르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게임에서는 0.1초 만에 승부가 갈리는 경우가 참 많다. 반응속도가 빠르고 빠른 입력이 가능한 키보 드를 사용할수록 게임에서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다는 뜻이다.

ASUS ROG STRIX FLARE II NX ANIMATE PBT는 독보적인 반응속도를 지녀 직관적인 컨트롤과 키 입력이 가능한 게이밍 키보드다. 여기에 맞춤형 이미지와 애니메이션으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것도 가능하다.

 

즉각적인 응답, 정확한 키 입력

ASUS ROG STRIX FLARE II NX ANIMATE PBT에는 정확하고 빠른 키 입력을 위해 ROG NX 스위치가 적용되어 있다. 취향에 따라 청축/갈축/적축을 선택할 수 있으며, 체리 MX RGB 스위치와도 호환된다.

ROG NX 스위치가 기본 장착됐다.
ROG NX 스위치가 기본 장착됐다.
핫스왑 방식의 기판을 채택해 스위치를 체리 MX RGB 스위치로 바꿀 수 있다.
핫스왑 방식의 기판을 채택해 스위치를 체리 MX RGB 스위치로 바꿀 수 있다.

게다가 이 키보드는 일반 게이밍 키보드보다 최대 8배 빠른 입력을 지원하는 8,000Hz 폴링레이트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지연 시간 1ms를 0.125ms로 낮춰 상대보다 빠르게 스킬을 사용하고 콤보를 먹일 수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촉감에 내구성도 뛰어난 ROG PBT 이중사출 키캡을 채택해 키 흔들림 없이 보다 편안하게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다. 통울림을 줄이고 더욱 정갈한 키 입력을 위해 내부 흡음재도 적용했다.

 

AniMe Matrix LED 디스플레이에 RGB도 제공

ASUS ROG STRIX FLARE II NX ANIMATE PBT 우측에는 총 312개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미니 LED인 AniMe Matrix LED 디스플레이가 배치되었다. 이를 통해 사용자 지정 이미지를 띄울 수 있으며, 애니메이션, 오디오 시각화, 시스템 상태, 시간/날짜 등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

Anime Matrix LED가 색다른 매력을 더해준다.
AniMe Matrix LED가 색다른 매력을 더해준다.

여기에 10가지의 다양한 조명효과를 지원하는 ASUS AURA SYNC RGB가 적용되어 더 화려한 RGB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개별적으로 키에 조명을 설정하여 나만의 키보드를 만들 수도 있고, Armoury Crate를 통해 다른 AURA SYNC 기기와 동기화하는 것도 가능하다.

ASUS AURA SYNC RGB로 더 화려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ASUS AURA SYNC RGB로 더 화려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밖에도 RGB LED 디퓨저를 채택한 팜레스트를 장착해 손목의 부담을 줄이면서 더 멋진 조명 효과를 만들 수 있다. 100% 안티고스팅과 NK 롤오버, 윈도우 키 잠금 기능 등을 제공하며, 매크로 설정도 가능하다. 또한, USB 2.0을 통해 마우스를 연결하거나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도 있다.

팜레스트를 장착하면 손목이 더 편안해진다.
팜레스트를 장착하면 손목이 더 편안해진다.

마치며

ASUS ROG STRIX FLARE II NX ANIMATE PBT는 ROG NX 기계식 키보드에 8,000Hz 폴링레이트로 보다 빠른 입력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기계식 키보드다. AniMe Matrix와 RGB LED로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으며, 커스터마이징도 자유롭다. 남들보다 한 발 더 앞서나가고 싶은 게이머에게 추천한다.

ASUS ROG STRIX FLARE II NX ANIMATE PBT는 6월 9일 기준으로 309,000원에 2차 예약판매 중이다. 2차 예약판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제품 관련 문의는 ASUS ROG 게이밍 기어 공식유통사 제이웍스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