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충전으로 더욱 편리하게! 제닉스 TITAN GS AIR 무선 게이밍 마우스
상태바
무선 충전으로 더욱 편리하게! 제닉스 TITAN GS AIR 무선 게이밍 마우스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6.07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무선 게이밍 마우스의 점유율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이는 무선 게이밍 마우스와 유선 게이밍 마우스의 가격 차이가 좁아지고 있으며, 무선 게이밍 마우스 기술의 발달로 유선과 차이를 느끼지 못할 정도로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을 제공하게 된 것과 깊은 관련이 있다.

하지만 단점도 있다. 게이밍 마우스를 주기적으로 충전해야 하는 불편함이다. 이에 다양한 라인업으로 국내 게이밍 마우스 시장을 이끌고 있는 제닉스는 Qi 무선 충전을 적용해 충전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킨 ‘제닉스 TITAN GS AIR 무선 게이밍 마우스(이하 타이탄 GS)’를 선보였다. 제닉스의 무선 충전 게이밍 마우스는 어떤 모습일까?

 

스펙

센서: PIXART PAW3370
최대 감도: 19,000DPI
응답속도: 최대 1000Hz
버튼: DPI+5버튼
LED: RGB
스위치: OMRON 스위치
부가 기능: 전용 소프트웨어 지원, 팜 커버 교체 가능, 무선 충전 지원
인터페이스: 2.4GHz 무선/USB
포트: USB Type-C
구성품: 마우스 본체, 매뉴얼, 교체용 팜 커버, USB Type-C 케이블, 2.4GHz 리시버, 리시버 연장 젠더
크기/무게: 113x65x39mm/67g
가격: 69,900원

 

게임에 특화된 경량 마우스

마우스 본체, 매뉴얼, 교체용 팜 커버, USB Type-C 케이블, 2.4GHz 리시버, 리시버 연장 젠더가 동봉된다.

타이탄 GS의 구성품부터 살펴보자. 마우스 본체, 매뉴얼, 교체용 팜 커버, USB Type-C 케이블, 2.4GHz 리시버, 리시버 연장 젠더가 동봉된다. 기본적인 사용에 필수적인 구성품 외에도 교체용 팜 커버를 추가로 제공해 타공 없는 마우스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이색적이다. 케이블은 유연한 파라코드 재질을 택해 마우스를 유선으로 연결한 상태에서도 쾌적한 무빙이 보장된다.

오른손잡이 게이머를 위한 비대칭형 쉘을 적용했다.

타이탄 GS는 오른손잡이 게이머를 위한 비대칭형 쉘을 적용했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고 벗겨짐 없는 뛰어난 내구성의 고성능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했다. 즉, 더 긴 내구성을 기대할 수 있다.

무게는 실측 기준 66g에 불과했다.

무게는 어느 정도일까? 직접 확인해보니 실측 기준 66g에 불과했다. 70g도 안되는 가벼운 무게다. 또한, 가벼운 무게 뿐만 아니라 마우스 하단에 부착된 타이거 피트 덕분에 더욱 쾌적한 무빙이 가능했다.

FPS 게이머들이 많이 사용하는 클로 그립에서 가장 편안했다.

그립감은 어떨까? FPS 게이머들이 많이 사용하는 클로 그립에서 가장 편안했다. 작은 마우스이기에 손에 꽉 차는 느낌은 아니다. 버튼의 굴곡이 제법 깊어 검지, 중지가 안정적으로 지지되는 점이 인상적이다.

RGB LED도 탑재됐다.

RGB LED도 탑재됐다. 마우스 휠, 내부는 물론이고 유선형의 LED까지 더해져 상당히 화려하다. 전용 소프트웨어 설치 시 RGB LED를 사용자 취향대로 제어할 수 있는 점도 돋보인다.

 

돋보이는 편의성

마우스 팜 커버 내부에 무선 리시버를 수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타이탄 GS는 편의성 측면에서도 높은 점수를 줄 수 있는 무선 게이밍 마우스다. 우선 마우스 팜 커버 내부에 무선 리시버를 수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덕분에 휴대하며 사용하더라도 무선 리시버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만약, 무선 리시버를 분실하더라도 새로운 리시버를 구매한 뒤 제닉스 홈페이지에 업로드된 ‘리시버 재연결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된다. 무선 리시버 분실 시 아무런 대안을 주지 않는 일부 제조사와 차별화된 모습이다.

포트는 USB Type-C 방식을 택했다.

포트는 USB Type-C 방식을 택했다. 최근 IT 기기에서 범용적으로 사용되는 포트이며, 위아래 구분 없이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무선충전 패드 위에 마우스를 올려두기만 하면 자동으로 충전이 진행된다.
무선충전 패드 위에 마우스를 올려두기만 하면 자동으로 충전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Qi 무선 충전을 지원한다. 무선 충전 패드 위에 마우스를 올려두기만 하면 자동으로 충전이 진행된다. 제닉스가 별도로 판매 중인 무선 충전 패드를 구매하거나 Qi 규격의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무선 충전기라면 대부분 호환이 가능하다.

 

마치며

타이탄 GS는 무선 충전으로 충전 편의성까지 챙긴 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다. 게임 플레이에 적합한 사양을 갖췄으며, 플라스틱 재질이나 타이거 피트 적용 등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쓴 점이 인상적이다. 더욱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는 게이밍 마우스를 찾고 있다면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이다. 가격은 69,9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