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스톰엑스 RGB 헤드셋 스탠드 거치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통해 최대 40% 할인 진행
상태바
제닉스, 스톰엑스 RGB 헤드셋 스탠드 거치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통해 최대 40% 할인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5.31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게이밍 헤드셋, 이어폰, 마이크 브랜드 제닉스에서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 되어 있는 '스톰엑스 RGB 헤드셋 스탠드 거치대'의 빅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스톰엑스 RGB 헤드셋 거치대는 트라이앵글 스탠드 구조로 제작돼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헤드셋을 거치할 수 있으며 게이밍 감성을 담은 스트리밍 모드, 숨쉬기 모드 등의 RGB LED LIGHTING를 지원한다. 

2개의 USB 2.0 포트와 3.5mm의 AUX 단자를 지원하여 다양한 기기를 연결할 수 있으며 Plug & Play를 지원해 연결만 하면 전원 공급 및 사용 준비가 완료되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5월 30일부터 6월 13일까지 15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스톰엑스 RGB 헤드셋 거치대를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나만의 PC 게임방을 꾸미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 고가의 헤드셋을 안전하게 거치하면서 게이밍 감성까지 녹인 제품을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