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 사전등록 시작
상태바
넷마블,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 사전등록 시작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5.31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개발사: 넷마블엔투)의 사전등록을 전세계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와 공식 사이트에서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쿵야'를 기반으로 제작한 머지(Merge) 장르의 캐주얼 게임이다. 이 게임은 3가지 오브젝트를 합쳐 새로운 오브젝트를 만드는 머지의 재미를 '손맛'있게 살린 작품으로, 자원과 쿵야를 수집해 나만의 섬을 만들고 성장시킬 수 있다.

특히,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쿵야와 함께 오염된 섬을 다시 새롭게 만드는 플레이를 통해 환경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온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게임성과 쉬운 조작법, 유튜브에 연재 중인 애니메이션 쿵야와 연계된 점도 특장점이다.

넷마블은 머지 쿵야 아일랜드 공식 사이트를 오픈하고, 해당 사이트와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쿵야는 야채, 과일, 주먹밥 등을 테마로 한 캐릭터로, 2003년 온라인 게임 '야채부락리'를 시작해 '쿵야 어드벤처', '쿵야 캐치마인드 모바일' 등 다양한 게임으로 이용자들과 만나왔다. 넷마블은 쿵야 20주년을 맞아 새롭게 디자인하고, 애니메이션, 완구, 굿즈 등을 출시하며 IP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정보는 머지 쿵야 아일랜드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