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운동 마니아를 위한 무선 이어폰 '스포츠 TW' 출시
상태바
젠하이저, 운동 마니아를 위한 무선 이어폰 '스포츠 TW'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2.05.31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젠하이저가 음악을 즐기는 운동 마니아를 위해 실내/외 스포츠 활동에 특화된 고음질 무선 이어폰 '스포츠 TW(SPORT True Wireless)'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스포츠 TW는 진동판에 전송되는 음향신호를 정밀하게 제어하는 '트루 리스폰스(True Response)' 기술을 적용해 음질의 왜곡이 없는 균형 잡힌 스테레오 사운드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젠하이저가 개발한 7mm의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선명한 음질과 강력한 베이스를 재생하며 운동에 활력을 불어 넣어준다.

스포츠 TW는 운동 중에 젠하이저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적응형 음향 기능인 '포커스 앤 어웨어(Focus & Aware)'를 적용했다. 이 기능은 실내 운동에서 소음에 방해 받지 않고 몰입감 있는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포커스 모드’와 아웃도어 운동 시 주변 환경을 인식하고 안전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어웨어 모드' 등 두 가지의 맞춤형 이퀄라이저를 제공한다.

포커스 앤 어웨어 기능은 젠하이저의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스마트 컨트롤'을 통해 조절이 가능하며 실내/외 환경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차음성이 우수한 밀폐형 이어팁과 자연스럽게 외부의 소리를 유입하는 오픈형 이어팁 두 가지가 사이즈 별로 각각 3개씩 제공된다. 특히 어웨어 모드의 경우, 압력으로 인해 발생하는 커널형 이어폰 특유의 이압에 관한 불편함이 없어 편안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스포츠 TW는 4가지 크기의 실리콘 이어핀이 함께 구성되어 격렬한 움직임에도 안정감 있게 착용이 가능하며 IP54 등급의 방수방진 설계로 땀이 흐르거나 비가 오는 상황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 번의 충전으로 9시간을 사용할 수 있고 충전 케이스를 사용하면 최대 27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 스포츠 전용 휴대끈도 함께 제공된다.

젠하이저 스포츠 TW의 가격은 179,000원이다.

젠하이저의 관계자는 "거리두기의 해제 이후 야외 활동을 재개하는 스포츠 마니아가 늘어가는 가운데 젠하이저가 운동과 음악을 위해 설계된 고음질 이어폰을 출시했다"라며, "이 제품은 포커스 앤 어웨어 기능으로 실내/외 어디서든 활발한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운동 마니아들에게 뛰어난 사운드로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신제품 스포츠 TW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젠하이저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